NO.1: 탬파베이 레이스
NO.2: 탬파베이 버커니어스
NO.3: 탬파베이 레이스 대 볼티모어 오리올스 경기 선수 통계
NO.4: 탬파베이 레이스 대 필라델피아 필리스 경기 선수 통계
NO.5: 탬파베이 레이스 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경기 선수 통계
NO.6: 탬파베이 지도
NO.7: 탬파베이 라이트닝
NO.8: 탬파베이 라우디스
NO.9: 탬파베이 홈구장
NO.10: 탬파베이 레이스 신구장
교도소에 갈 목적으로 2차례에 걸쳐 파출소 옆 다가구주택에 불을 지른 10대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부산지법은 현주건조물 방화 혐의로 기소된 10대 남성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하고 보호관찰 명령을 내렸습니다.
법원이 인정한 범죄사실을 보면 이 남성은 지난 3월,탬파베이학업과 입대에 대한 부담 등으로 교도소에 갈 목적으로 타인의 건물에 불을 지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 남성은 4월 2일과 24일에 각각 부산과 부산진구 다가구주택에 들어가 주유소에서 구입한 휘발유를 뿌린 뒤 라이터로 불을 붙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다행히 두 번의 방화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건물 일부가 불에 탔습니다.
재판부는 방화 범죄는 다수의 인명 피해와 거액의 재산 피해를 야기할 위험성이 매우 높은 범죄라며 피고인은 지난해에도 교도소에 갈 목적으로 범행을 준비했다가 경찰 수사를 받기도 해 엄벌 필요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다만,탬파베이초범이고 미성년자인 점,탬파베이범행이 쉽게 드러나도록 파출소 옆 건물에 불을 지른 점,탬파베이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았고 재산 피해가 크지 않은 점,탬파베이두 번째 범행 직후 자진 신고한 점,탬파베이일부 피해자와 합의한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탬파베이 레이스
:플래티어의 이커머스 솔루션 ‘엑스투비’와 AI 개인화 마테크 솔루션 ‘그루비’ 등도 소개될 예정이다.
탬파베이,현지 기자는 센터 사육사와 함께 푸바오가 지내는 워룽 선수핑기지의 내실로 직접 들어가 살피고 푸바오가 사과를 먹는 모습 등을 약 30분가량 인터넷으로 중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