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로 포르테뇨
NO.2: 세로 포르테뇨 vs 클루브 리베르타드
NO.3: 세로 포르테뇨 경기
NO.4: 세로 포르테뇨 대 리베르타드
제프 푸 분석가 전망애플의 폴더블 아이폰이 중국 화웨이의 과거 제품과 유사하게 밖으로 접히는 방식을 택할 것이란 전망이 제기됐다.
10일 중국 언론 IT즈자가 인용한 홍콩 하이통 인터내셔널 테크리서치 제프 푸 분석가는 "애플이 2026년 폴더블 아이폰을 출시할 것"이라며 "이 폰은 '아웃폴딩 디자인'을 채택하는데 화면을 펼쳤을 때 크기가 7.9인치이고 화웨이의 '메이트 Xs 2'와 유사하다"고 전했다.
화웨이의 메이트 Xs 2는 2022년 5월 출시된 제품으로 7.8인치 크기의 120hZ 아웃폴딩 폴더블 스마트폰이다.펼쳤을 때 해상도가 2480×2200이다.
화웨이가 지난해 9월 출시한 폴더블 스마트폰 '메이트 X5'에 외부 디스플레이와 인폴딩 폴더블 방식을 택하는 등 사실상 아웃폴딩 폴더블 스마트폰은 자취를 감춘 상황이다.
이에 애플이 아웃폴딩 디자인을 택할 경우 의외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제프 푸 분석가에 따르면 애플은 20.3인치의 폴더블 맥북도 개발하고 있으며,세로 포르테뇨이 기기는 레노버의 '싱크패드 X1 폴드'와도 비슷하게 인폴딩 디자인을 택했다고 전했다.이 제품은 내년에 양산될 것으로 예측됐다.
세로 포르테뇨 vs 클루브 리베르타드
:특허기술 활용'다이알칸설포닐 아이소소바이드 화합물'(왼쪽) '다이알칸설포닐 아이소소바이드 화합물'(삼화페인트 제공)노루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이차전지 소재 분야를 주목한 삼화페인트공업(000390)은 이달 15일 '리튬이차전지용 전해액 첨가제 제조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세로 포르테뇨,이날 권지웅(오만석)은 강건우(이준)를 차로 친 뒤 유기하여 사망케 했음에도 불구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는 파렴치한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