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켓몬 백화점
NO.2: 포켓몬 블랙 백화점
NO.3: 포켓몬 기라티나 백화점
NO.4: 다이마루 백화점 포켓몬 센터
NO.5: 다이마루 백화점 포켓몬 카페
NO.6: 롯데 백화점 포켓몬
NO.7: 롯데 백화점 포켓몬 팝업
NO.8: 파르코 백화점 포켓몬
NO.9: 한큐 백화점 포켓몬 센터
NO.10: 판교 현대 백화점 포켓몬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는 경북에 폭염특보가 확대됐다.
대구지방기상청은 5일 오전 10시를 기해 경북 구미·김천·상주·예천·안동·울진평지·경북북동산지에 폭염주의보를 발효했다.
지난 3일부터 대구와 경북 영천·경산·청도·고령·성주·칠곡·의성·영덕·포항·경주에 내려진 폭염주의보는 유지 중이다.
폭염주의보는 일 최고 체감온도가 33도를 웃도는 상태가 이틀 이상 계속되거나 더위로 큰 피해가 예상될 때 내려진다.
이날 낮 최고기온은 봉화 28도,포켓몬 백화점영주 29도,포켓몬 백화점울진 30도,포켓몬 백화점안동 31도,포켓몬 백화점구미 32도,대구 33도,포켓몬 백화점경주 34도 등이다.
폭염특보가 발효된 대구와 경북에는 최고 체감온도가 33도 내외로 오르겠고 그 밖의 경북에도 최고 체감온도가 31도 이상으로 올라 매우 더울 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봤다.
대구기상청 관계자는 "온열질환 발생 가능성이 있으니 물을 충분히 마시고 격렬한 야외 활동은 되도록 자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켓몬 백화점
:A18은 인터넷 연결 없이 생성형 AI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온디바이스 AI' 기능을 위한 애플의 새 AP다.
포켓몬 백화점,건축왕 범행 조직도(인천지검 제공)/뉴스1 ⓒ News1최우선변제금이라도 받을 수 있다면또다른 50대 피해자 C씨는 2020년 B씨와 같은 아파트에 입주하고 한 차례 계약을 연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