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닥터 슬라임

레어 미디움 웰던 - ID=2024-12-13%2Fhjpgsz.html

NO.1: 레어 미디움 웰던

NO.2: 레어 미디움 웰던 온도

NO.3: 스테이크 레어 미디움 웰던

현대차와 함께 생성형 AI 활용한 이색 캠페인
부산모빌리티쇼 등 오프라인 공간서도 AI 툴 활용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EV) 출시를 기념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이색 캠페인‘캐스퍼 일렉트릭 AI 그리기 대회’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은 캠페인에 참여해 생성형 AI로 생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EV) 출시를 기념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이색 캠페인‘캐스퍼 일렉트릭 AI 그리기 대회’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은 캠페인에 참여해 생성형 AI로 생성한‘나만의 캐스퍼 일렉트릭’이미지 예시.이노션 제공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은 현대차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EV) 출시를 기념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이색 캠페인‘캐스퍼 일렉트릭 AI 그리기 대회’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AI 도구의 한 종류인‘스테이블 디퓨전’과 여러 공개 소스를 통해 학습된 프롬프트 창에 한글로 원하는 모습의 캐스퍼 일렉트릭을 입력하면 차량의 래핑,레어 미디움 웰던배경,오브제 등이 생성돼‘나만의 캐스퍼 일렉트릭’을 만들 수 있다.생성된 이미지를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노션 관계자는 “참여자들이 직접 생성형 AI를 활용해 제작물을 만들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노션이 진행한 최초의 소비자 참여형 생성형 AI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노션은 2022년에 처음으로 실시한‘캐스퍼 그리기 대회’를 캐스퍼 EV 출시와 함께 생성형 AI를 활용해 독창적인 캐스퍼 일렉트릭을 디자인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캐스퍼 그리기 대회에선 직접 디자인과 채색하는 과정이 필요했지만,AI 도구를 활용하면서 누구나 쉽게 프롬프트 창에 원하는 이미지를 한글로 작성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노션과 현대차는 부산모빌리티쇼(BIMOS)에서도 캐스퍼 EV 전시 차량 옆에 AI 그리기 대회 공간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다양한 래핑을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송파의‘캐스퍼 스튜디오’와 압구정 팝업스토어에도 관련 오프라인 참여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캐스퍼 일렉트릭 AI 그리기 대회는 오는 2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레어 미디움 웰던28일까지 참여작 갤러리에 노출된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레어 미디움 웰던 온도

:다만 국내 한 반도체 업계 관계자는 “어차피 미국의 보조금을 받으려면 미국 정부의 규정을 준수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대중국 시장이 줄어드는 것은 맞지만 이는 우리만 겪는 문제가 아니고, 중국 경쟁사들을 견제할 수 있다는 점도 있다”고 했다.

레어 미디움 웰던,빨간색 목도리를 두르거나 빨간색 풍선을 든 이들 대다수는 중장년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