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울산 현대 축구단 통계
서울 강남 삼성동에 있는 세계문화유산 선릉을 훼손한 혐의를 받는 50대 여성이 범행 15시간여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세계문화유산인 선정릉 가운데 선릉성종왕릉을 훼손한 50대 여성을 문화유산의 보존 및 활용에 관한 법률(문화유산법),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울산 현대 축구단 통계건조물 침입 혐의로 경기도 소재 거주지에서 체포했다고 밝혔다.경찰은 범행에 사용된 도구 등도 압수한 상태다.
경찰은 이날 새벽 2시반께 한 여성이 선릉에 침입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용의자 추적에 나섰다.경찰 관계자는 “봉분 하단에 돌로 감싼 테두리 바로 위 주먹 하나 크기 구멍이 났다”며 “이곳은 밤에 출입 통제를 하고 있지만,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울산 현대 축구단 통계담을 넘어서 들어간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다.선정릉 훼손은 이날 오전 11시17분께‘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시켰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되며 알려졌다.
선정릉은 조선 9대 왕 성종과 정현왕후,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울산 현대 축구단 통계성종의 둘째 아들 종중이 안치된 무덤으로 유네스코에서 공식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이다.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울산 현대 축구단 통계
:이는 당첨 확률도 낮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울산 현대 축구단 통계,한국노바티스, 화농성 한선염 환자 ‘스토리 워크샵’ 참여자 모집한국노바티스는 세계 화농성 한선염 주간(6월 첫째 주)을 맞아 지난 3일부터 30일까지 ‘화농성 한선염 환자 스토리 워크샵’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