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고양이 키링

히미

NO.1: 히미코

NO.2: 히미츠

NO.3: 히미코 토가

NO.4: 히미코 영화

NO.5: 히미츠 뜻

NO.6: 히미캉

NO.7: 히미

NO.8: 히미츠 일본어

NO.9: 히미코 페그오

NO.10: 히미츠다요

김동신 센드버드 대표이사가 27일 센드버드코리아에서 센드버드 '비전 및 전사 전략 업데이트'를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김동신 센드버드 대표이사가 27일 센드버드코리아에서 센드버드 '비전 및 전사 전략 업데이트'를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2년 후 비즈니스 메시징과 AI 챗봇 등 신사업 매출 비중이 기존 사업 매출 비중을 넘어설 것입니다.”

김동신 센드버드 대표이사는 27일 센드버드코리아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비전을 소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센드버드는 기업용 채팅 플랫폼 글로벌 1위 기업이다.지난해 말 기준 센드버드의 채팅 솔루션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3억1000만명을 넘어섰다.

센드버드는 최근 새로운 솔루션을 연이어 출시하며 비즈니스 확장에 나섰다.

'센드버드 AI 챗봇'과 '센드버드 비즈니스 메시징(SBM)' 솔루션이 대표적이다.

'센드버드 AI 챗봇'은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문의에 유연하게 응답하고 제품 추천,판매,히미마케팅,히미영업 성과 측정 분석까지 기업 업무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지원한다.

김 대표는 “노코드로 개발 지식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는 AI 챗봇을 통해 스타트업과 소상공인 사업자 등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것”이라며 “이미 8000여개의 고객이 AI 챗봇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 알림 메시지 솔루션 'SBM'은 인앱 알림,히미SMS,히미카카오톡 등 기업이 고객에 메시지를 보내는 모든 채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기업은 알림 채널별 메시지 발송·도달·노출·읽음 여부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김 대표는 SBM과 AI 챗봇 솔루션을 결합한 'AI 기반 비즈니스 메시징'을 올해 하반기에 선보일 수 있다는 밝혔다.

그는 “이를 통해 고객의 제품 구매 내역을 AI 알고리즘이 학습한 뒤,히미고객의 제품 구매 주기를 고려해 AI 챗봇이 제품 구매를 추천하는 등 고객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AI 챗봇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SBM까지 사용하도록 해 '매일 10억명 이상 사람들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비전을 달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히미코 페그오

:한수원 중앙연구원에 구축돼 있는 통합예측진단센터에서는 설비들의 상태를 살피고 이상 징후를 발견하면 즉시 조치하도록 발전소에 통보하고 있다.

히미,강씨가 코인 발행사 관계자인 송모씨로부터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에 코인을 상장시켜달라는 요청을 받고, 안씨와 이 전 대표에게 현금 30억원 및 명품시계 등을 줬다는 것이 검찰의 기소 내용인데, 안씨와 이 전 대표 측은 공소사실을 전면 부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