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순워

【월드컵 파울】코스페이시스|프리미어리그 순워

NO.1: 데파울 월드컵

NO.2: 파울로 디 발라 월드컵

기부 키오스크로 유튜브 구독자 수 기부 공약을 내건 LG전자 직원이 월 1,000만 원 상당을 기부할 상황에 놓이자,월드컵 파울회사가 지원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MZ전자'를 운영하는 LG전자 최정현 선임은 지난 4일 구독자 1명당 1,월드컵 파울000원을 기부하겠다며 사내 기부 키오스크 사용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기부 키오스크는 LG전자가 임직원이 쉽고 편하게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난달 설치한 것입니다.

이 키오스크를 통해 위기가정이나 결식아동,다친 소방관 등의 사연과 사용 계획 등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월드컵 파울이들에게 기부할 수 있습니다.

최 선임은 아내와 상의하지 않고 영상을 올린다며 "많이 누르면 좋겠고,월드컵 파울후기 인증을 올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올릴 때만 해도 38명 뿐이었던 채널 구독자는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해 9,월드컵 파울000명을 훌쩍 넘겼고 이에 최 선임은 1,월드컵 파울000만 원 상당을 기부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이에 그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며 "제 월급에서 너무 멀어지면 아무래도 혼자 감당하기 어려울 것 같다"고 난색을 표했습니다.

LG전자는 최 선임의 상황이 알려지자 선의로 시작한 기부가 부담이 되지 않도록 지원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 측은 "기부 규모가 정확해지면 적합한 사용처를 알아볼 것"이라며 "지원 근거와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디지털뉴스팀 기자ㅣ이유나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이 선
화면출처ㅣ유튜브 'MZ전자'

#지금이뉴스

데파울 월드컵

:그결과 △난폭운전 2건 △음주운전 27건 △무면허 17건 △불법개조 및 번호판 가림 등 자동차 관리법 위반 65건 △기타 420건 등 총 531건을 검거했다.

월드컵 파울,여야가 합의에 이르지 못한 연금 개혁안 역시 이번 국회내 처리가 사실상 무산됐고, 각종 민생법안도 폐기 수순을 밟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