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르단 샤키리 통계
경찰에 제출된 영상에는 슈가가 작업실에서 출발해 자택인 나인원한남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에서 슈가는 전동 스쿠터를 타고 인도 위를 주행했고,자택 정문쯤에 이르러 좌회전을 하다가 그대로 넘어졌습니다.
슈가는 지난 6일 밤 11시 20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일대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타다 혼자 넘어진 채로 발견돼,제르단 샤키리 통계서울 용산경찰서에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경찰은 슈가가 탄 전동 스쿠터가 법적으로 범칙금 통고 처분 대상인 '개인형 이동장치'가 아닌 '원동기장치자전거'에 해당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원동기장치자전거 음주운전의 경우 형사처벌 대상으로,제르단 샤키리 통계혈중 알코올 농도에 따라 5년 이하의 징역형 또는 2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또 당시 경찰이 측정한 슈가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0.227%로 만취 수준이었던 거로 알려졌는데,제르단 샤키리 통계슈가는 경찰에 '맥주 한 잔 정도를 마셨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행법상 혈중알코올농도가 0.2%가 넘으면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 원 이상 2천만 원 이하의 벌금으로 처분이 강화됩니다.
앞서 슈가는 식사 자리에서 술을 마신 뒤 전동 킥보드를 타고 귀가했고 집 앞에서 전동 킥보드를 세우던 중 혼자 넘어졌다고 해명했습니다.하지만 전동 킥보드가 아닌 전동 스쿠터인 것으로 확인됐고,제르단 샤키리 통계식사를 마친 후 바로 자택으로 이동하지 않고 자신의 작업실을 들렸다 귀가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한편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지난 12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정식 조사를 위해 소속사와 슈가의 출석 날짜를 조율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빅히트뮤직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제르단 샤키리 통계채널 추가
▷ 네이버,제르단 샤키리 통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제르단 샤키리 통계
:공단기는 시장 독점력을 바탕으로 출시 초기 30만원대였던 패스 가격을 2019년 최고 285만원까지 7년 새 9배가량 인상했다.
제르단 샤키리 통계,젤렌스키 대통령은 SNS에 싱가포르 도착 소식을 알리며 "세계 최대 국가가 공인된 국경과 국제법, 유엔 헌장을 무시하고 굶주림과 어둠, 핵 위협에 기댄다면 지구의 안전은 지켜질 수 없다"고 러시아를 비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