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유럽 예선
NO.2: 월드컵 유럽 예선 일정
NO.3: 월드컵 유럽 예선 결과
NO.4: 2022 월드컵 유럽 예선
NO.5: 2014 월드컵 유럽 예선
NO.6: 2018 월드컵 유럽 예선
NO.7: 2002 월드컵 유럽 예선
NO.8: 2026년 fifa 월드컵 유럽 예선 순위
NO.9: 2010 월드컵 유럽 예선
NO.10: 1994 월드컵 유럽 예선
국무조정실은 오늘(13일) 전기차 안전관리 강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관계부처 차관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달 1일 인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 사고 이후 전기차를 기피하는 포비아(공포) 현상이 확산하면서 범정부 차원의 대책이 마련된 것입니다.
우선 이날 회의에서 국내 보급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정보를 모든 제작사가 자발적으로 공개하도록 권고하기로 했습니다.
앞서 지난 10일 현대차가 배터리 제조사를 공개한 데 이어 12일에는 기아·BMW가,월드컵 유럽 예선13일엔 벤츠와 볼보가 배터리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했습니다.
전기차 소유주의 화재불안 우려를 덜기 위해 전기차 특별 무상점검도 추진합니다.
이날 현대차,월드컵 유럽 예선기아,월드컵 유럽 예선벤츠는 무상점검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또 일정 규모 이상의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에 스프링클러 등 소방시설 긴급점검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업계와 전문가 의견 등을 수렴하고 관계부처 의견을 조율해 다음 달 종합대책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2022 월드컵 유럽 예선
:CHINA-BEIJING-WANG YI-GERMAN DIPLOMAT-MEETING (CN)뉴스 기사CHINA-BEIJING-WANG YI-GERMAN DIPLOMAT-MEETING (CN)(240223) -- BEIJING, Feb.
월드컵 유럽 예선,한편 중기부와 중진공을 비롯한 5개 부처·기관은 이번 행사에서 이뤄진 논의들이 실제 수출 계약, 프로젝트 수주 등 비즈니스 협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후속 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