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테르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
사망자들 나온 건물 2층서 발견…신원확인은 아직 어려워
(화성=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지난 24일 30여 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현장에서 실종자일 것으로 추정되는 시신 1구가 추가 발견됐다.
25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40분께 화재 현장인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시신 1구를 발견해 수습하고 있다.
(화성=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25일 오전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리튬전지 공장 화재 현장에서 경찰과 소방,인테르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 관계자들이 화재 원인을 찾기 위한 합동 감식을 하고 있다.2024.6.25 [공동취재]
시신은 훼손이 심해 당장 신원을 확인하기는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추후 DNA 채취 및 유족 대조를 거쳐야 인적 사항이 나올 전망이다.
이번 화재 사망자는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숨진 50대 1명을 비롯해 소사체로 발견된 21명 등 총 22명이었으나,인테르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추가로 시신 1구가 발견되면서 23명으로 늘었다.
이 시신은 실종자로 분류됐던 1명일 가능성이 크다.
소방당국은 밤샘 작업에도 실종자를 발견하지 못하다가 날이 밝고 구조견을 투입한 수색 끝에 마지막 실종자로 추정되는 시신을 수습했다.
시신 수습이 이뤄지면서 당초 오전 11시 30분으로 예정돼 있던 현장 합동감식은 다소 지연되고 있다.
앞서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지금까지 23명이 숨지고,인테르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8명이 다쳤다.부상자는 2명이 중상,인테르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6명이 경상이다.중상자 중 1명은 위독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테르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
:1심 재판부는 고소인이 다른 경로로 자료 사본을 갖게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는 이유에서 김 부장검사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인테르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연합뉴스[서울경제] “그 동안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음원료에 대하여 어떠한 언급조차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음원료 수익이 발생하고 있는지조차 알지 못하고 있었고, 최근에야 후크엔터테인먼트 직원이 잘못 발송한 문자를 보고 음원료 수익 발생 사실을 인지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