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양재 로또 명당
강철원 사육사,양재 로또 명당중국 판다기지 방문
푸바오,사육사 알아보는 듯 반응
에버랜드는 강 사육사가 지난 4일과 5일 이틀에 걸쳐 중국 워룽 선수핑 판다기지를 방문해 푸바오와 만났다고 밝혔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생활하는 방사장을 둘러보고,양재 로또 명당푸바오 이름을 불러보며 교감했다.
푸바오도 목소리에 반응하고 가까이 다가오는 등 강 사육사를 알아보는 듯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만남은 2020년 7월 20일 국내 최초 자연 번식으로 태어난 푸바오가 지난 4월 3일 중국으로 떠난 후 92일 만에 이뤄졌다.
당시 강 사육사는 모친상에도 불구하고 푸바오의 적응을 돕기 위해 중국 길에 동행하기도 했다.
중국에서 약 2개월간 검역과 적응 과정을 무사히 마친 푸바오는 지난달 12일부터 야외 방사장에 공개됐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사는 곳을 직접 보니 주변 환경이 너무 좋았다”며 “현지 사육사들도 푸바오를 위해 많이 노력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마음이 놓였다”고 전했다.
이어 “믿고 확신했던 대로 푸바오가 잘 적응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푸바오를 만나러 오고 싶다”고 덧붙였다.
에버랜드는 강 사육사와 푸바오의 재회 모습을 유튜브 채널‘말하는 동물원 뿌빠TV’를 통해 향후 공개할 예정이다.
양재 로또 명당
:이와 함께 "전공의 수련에 대한 국가 지원을 강화한다는 재정 투자 방향 하에서 전공의 수련에 대한 지원을 이전에 없던 수준으로 대폭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수련환경 혁신을 위한 정책파트너인 전공의분들은 조속히 의료현장에 복귀해 여러분이 원하는 방향으로 제도 개선이 이뤄지도록 동참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양재 로또 명당,서울 도봉을에선 국민의힘 김선동 전 의원이 현역인 민주당 오기형 의원과 세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