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obra kai
NO.2: cobra kai season 6
NO.3: cobra kai cast
NO.4: kobra
NO.5: kobra mortal kombat
NO.6: kobra 3 combo
NO.7: cobra
NO.8: kobra 2 max
NO.9: kobrand
NO.10: cobra insurance
현지시각 15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EU 27개국은 16일 0시까지 EU 행정부 격인 집행위원회에 중국산 전기차 잠정 상계관세 부과에 관한 찬반 의견을 서면으로 통보해야 합니다.
'권고 투표'(advisory vote)로 불리는 이번 절차는 법적 구속력이 없는 일종의 예비 투표입니다.
앞서 집행위가 불공정 보조금을 이유로 중국산 전기차 관세율을 최소 넉 달간 최저 27.4%에서 최고 47.6%로 인상하기로 결정한 데 따른 후속 조처이기도 합니다.
이번 조치로 EU 27개국은 오는 10월쯤 정식 투표를 거쳐 11월부터 5년간의 확정 관세로 전환할지 의결할 예정입니다.
이날 권고 투표는 확정관세 전환 여부를 가늠할 '미리보기' 격인 셈입니다.
로이터는 정부 소식통을 인용해 이탈리아는 EU 조치에 찬성한다는 입장을 표명했다고 전했습니다.스페인도 찬성표를 던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면 독일과 스웨덴은 기권 입장을 표할 예정입니다.EU 이사회 투표에서 기권은 사실상 반대 입장으로 간주됩니다.
폴란드와 그리스를 비롯해 아직 입장을 결정하지 못한 회원국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확정 관세로 전환되려면 10월 정식 투표에서 EU 전체 인구 65% 이상을 대표하는 15개 이상 회원국이 찬성해야 합니다.
확정관세 전환을 저지하는 데도 같은 요건이 적용됩니다.
약 10년 전 EU 집행위는 중국산 태양광 패널에 대해 잠정 관세를 임시로 부과했으나 주요 회원국들 반대로 5년간의 확정관세 전환으로 이어지진 않았습니다.
이후 EU 태양광 제조업이 결과적으로 붕괴했다고 로이터는 짚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kobra
:공천을 두고 경쟁했던 최승재 의원과 신지호 전 의원의 '원팀' 지원 사격에 더해, 신평 변호사에 이르는 3인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체제도 닻을 올렸다.
kobra,지난 2월부터 현재까지 총 8차례 시범거래를 통해 총 27개 기관(15개 국내 외국환은행, 6개 증권사, 6개 RFI)이 참여해 시나리오 또는 자율거래 방식으로 달러·원 현물환 및 외환스왑 거래를 실시했고, 거래·결제·회계 처리 등 모든 절차를 원활하게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