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 등수
NO.2: 기아 타이거즈 등수
NO.3: 기아 야구 등수
김포공항 3층 국내선 전시 라운지에 설치된 임지빈 작가의 'Space in Love'[예술경영지원센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예술경영지원센터(예경)는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김포공항,김해공항에서 미디어 아트와 설치미술 작품 29점을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예경과 한국공항공사는 지난해부터 국제아트페어 키아프와 프리즈 서울 개최로 해외 미술시장 관계자들이 한국을 많이 찾는 시기에 맞춰 공항에 한국 작가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김포공항에서는 국내선 전시 라운지와 국제선 대합실에서 임지빈 작가의 대형 베어 브릭 작품을 비롯해 김태수,차민영 작가의 작품 등 19점이 전시된다.
김해공항에서는 국제선 전시 라운지와 국제선 일반 대합실,국제선 2층 증축지역 격리 대합실에서 고창선,기아 등수박현호,기아 등수변대용,스튜디오 아텍,기아 등수신기운 작가 작품을 볼 수 있다.일부 작품은 비행기표가 없어도 볼 수 있다.
이달 10일부터는 인천공항에서도 전시가 시작된다.
기아 등수
:배달, 대리기사와 같은 플랫폼·특수고용 노동자들도 이날 '최저임금을 보장해달라'고 투쟁에 돌입해 내년도 최저임금 심의는 한층 더 복잡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기아 등수,◇ 김현정>교수님이 하셨나요? 어제 복지부에서도 같은 이야기를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