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중고 야구 배트
정부가 고심 중인 민수용 도시가스 요금 인상 결정이 일단 보류됐다.
도시가스가 원가 이하로 공급돼 한국가스공사의 민수용 도시가스 미수금이 13조5천억원에 달하지만,중고 야구 배트공공요금 인상이 물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7월 1일자 인상은 무리라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막대한 미수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원가 이하의 가스요금 조정이 불가피하다는 점에서 이달 중 인상 가능성은 여전히 열려 있다.
가스요금은 통상 원료비 등을 정산해 홀수달 1일자로 조정하지만,중고 야구 배트정부가 인상을 결정하면 실무 작업을 거쳐 오는 9월 1일 전에라도 인상할 수 있다.
현재 도시가스 주택용 도매 요금은 MJ(메가줄)당 19.4395원이다.
가스공사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국제 에너지 가격이 상승한 상황에서 원가의 80∼90% 수준으로 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이에 따라 민수용 도시가스 미수금은 13조5천억원까지 불어났다.
미수금이란 가스공사가 원가에 못 미치는 가격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면서 발생한 손해를 일종의 '외상값'으로 장부에 기록해둔 것으로,중고 야구 배트사실상 영업손실에 해당한다.
지난해 가스공사의 연결 기준 순손실 7천474억원에 미수금을 합하면 가스공사의 재무 위기는 더욱 심각하다고 할 수 있다.
정부 내에서는 지난해 5월 이후 동결해온 가스요금을 인상할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있다.
문제는 인상 폭과 시기를 결정하는 것이다.
특히 물가 당국인 기획재정부는 가스공사의 재무 개선 필요성에는 공감하면서도 가스요금 인상이 물가 전반에 끼칠 영향 등을 고려해 신중한 입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연합뉴스)
중고 야구 배트
:오 대장은 강씨의 검거 전 행각과 관련해 "경찰의 수사망이 좁혀오자 강씨는 여권을 발급받고 해외 출국을 준비하다가 5월부터 전남 여수의 한 숙박업소에서 여자친구와 도피생활을 이어왔다"면서 "여수로 도주할 때 흔적을 남기지 않기 위해 고속도로를 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중고 야구 배트,선박 결함을 알고도 신고하지 않은 사람을 처벌하는 법 조항이 합헌이라는 헌법재판소 결정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