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NO.2: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레플리카
NO.3: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재입고
NO.4: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중고
NO.5: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제작
NO.6: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변천사
NO.7: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사이즈
NO.8: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마킹
NO.9: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디시
NO.10: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사이즈 디시
伊 연구팀 “폭 45m·길이 30∼80m”
‘고요의 바다’에 위치한 구덩이서 이어져
달 표면에 수십미터 길이의 지하 동굴이 존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향후 달 개발 시 우주기지 등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15일(현지시간) 미국 ABC방송 등이 학술지‘네이처 천문학’을 인용한 보도에 따르면 이탈리아 트렌토대 로렌조 브루조네 교수팀이 달 표면 레이더 관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고요의 바다’에 위치한 반경 100m 구덩이(사진)가 지하 동굴로 이어져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달 표면에서는 200개 이상의 구덩이가 발견됐고 그중 일부는 지하 용암 동굴이 함몰되면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연구팀은 50여년간 이론으로만 제기돼왔던 지하 용암동굴을 보여주는 최초의 직접적 증거가 나왔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이번 연구 결과가 달 지질학 연구에 중요할 뿐 아니라 환경이 혹독한 달의 유인 탐사에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주장했다.달은 해가 비치는 곳은 표면 온도가 섭씨 127도까지 치솟고 해가 비치지 않는 곳은 영하 173도까지 떨어진다.각종 우주 방사선의 피해까지 우려되는 등 혹독한 달 표면 환경에서 지하동굴이 지속적이고 안전한 탐사를 위한 유망한 달기지 후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레플리카
:바람직한 대통령이라면 바람직한 지도자라면 내가 무엇을 바꿔야 할지 되물어야 합니다.
삼성라이온스 유니폼,금융위에 따르면 지난 24일 기준 누적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경험한 이용자 수는 20만2461명이며, 더 낮은 금리로 이동한 대출의 총 규모는 10조1058억원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