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빈폴 남성
NO.2: 빈폴 남성 자켓
NO.3: 빈폴 남성 잠바
NO.4: 빈폴 남성 지갑
NO.5: 빈폴 남성 니트
NO.6: 빈폴 남성 티셔츠
NO.7: 빈폴 남성 셔츠
NO.8: 빈폴 남성 크로스백
NO.9: 빈폴 남성가방
NO.10: 빈폴 남성 가디건
가성비 중시하는 2030남녀 구독 비율 가장 높아배달앱 요기요가‘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 1주일 만에 신규 구독자 수 15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최초‘배달비 무료’구독 서비스인‘요기패스X’의 신규 구독자 수는 지난 6월 26일 요기요와 네이버의 제휴 멤버십 출시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출시 시점을 기준으로 이전 1주일과 이후 1주일의 신규 구독자 증가세는 무려 12배에 달한다.
양사의 제휴 서비스인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기존‘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5% 적립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라이프 할인 선택권에 더해 배달비 무료까지 제공한다.
특히‘요기패스X’는‘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선택형이 아닌 기본 디지털 콘텐츠로,빈폴 남성양사 계정 연동 후 이용 가능하다‘네이버플러스 멤버십’가입자라면‘요기패스X’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 없는 배달비 무료를 받을 수 있으며,빈폴 남성오는 7월까지 7%의 포장 주문 시 자동 할인까지 제공된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구독자를 살펴보니 20대와 30대의 비중이 월등하게 높았다.이들은 기존‘네이버플러스 멤버십’가입자 중에서도 가성비를 가장 중시하는 소비층으로‘무료 음식 배달’을 이용하고자‘요기패스X’로의 빠른 구독이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실제로 출시 기념 프랜차이즈 음식점 쿠폰 이벤트의 경우 연일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 중이다.
이달 말부터‘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패밀리 계정 사용자들도‘요기패스X’를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구독비를 내는 가입자 외에 최대 3명의 가족,빈폴 남성지인을 초청해 동일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장영주 경영전략실장은 “하나의 멤버십으로 다양한 할인을 누리고 싶은 소비자라면 요기요와 네이버의 제휴 멤버십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 확신하다”며 “좋은 성과가 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신규 가입자 20만명 돌파가 확실시되는 만큼 요기요의 마케팅 활동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