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귀족패
NO.2: 마작 귀족패 역
6일(현지시간) 타임스 오브 인디아(TOI)는 비버가 지난 5일 뭄바이에서 열린 암바니 가문의 막내아들 아난트 암바니(28)의 식전 행사에서 공연을 펼쳤다고 보도했다.
TOI에 따르면 비버는 평소 받던 개런티인 250만~600달러보다 훨씬 큰 액수인 1000만달러(약 138억원)를 받았다.이날 비버는 암바니와 그의 약혼자,마작 귀족패가족,마작 귀족패친구들을 위해 12곡의 노래를 불렀다.
아난트 암바니의 호화로운 결혼식은 지난 3월부터 현재까지 4개월간 진행 중이다.사흘에 걸친 피로연에는 ▲마크 저커버그 메타 CEO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순다르 피차이 구글 CEO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딸 이방카 트럼프 등 1200여 명의 유명 인사가 참석했다.
포브스에 따르면 암바니 회장은 세계 9위의 부호며,아시아에서는 가장 부유한 인사로 꼽힌다.현재 순자산은 1160억달러(약 160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암바니 가문의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는 석유와 가스에서 통신,마작 귀족패소매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연간 매출 1000억달러를 기록한다.
마작 귀족패
:이제 답은 공수처와 민주당이 해야 할 일이지, 정부와 국민의힘이 해야될 건 아니다.
마작 귀족패,미국 일리노이대학 어바나-샴페인 캠퍼스 연구팀은 상추를 상온에 두면 대장균 번식이 빨라진다는 사실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