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팬투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비트코인 가격,아시안컵 팬투표한때 5만7000달러 붕괴
마운트곡스 보유 코인 대량 유통 우려
독일 정부,아시안컵 팬투표대규모 매각도 악영향[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비트코인 가격이 5만7000달러대를 내주며 2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10년 전 파산한 일본의 가상화폐 거래소 마운트곡스가 보유했던 비트코인이 대거 시장에 풀릴 수 있다는 우려가 증폭되면서 가격을 짓누른 탓이다.
마운트곡스 보유했던 비트코인을 고객들에게 지급될 거란 소식이 악재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마운트곡스는 지난 2014년 최대 95만개의 비트코인을 해킹당한 사실이 드러나 파산했다.법원이 지정한 마운트곡스 파산 관리인은 지난 1일 약 2만명의 채권자에게 이달 초 지급이 시작될 것이라며 비트코인과 이 가상화폐에서 파생된 비트코인캐시가 섞여 지급한다고 밝혔다.
독일 정부의 매각 소식도 하락세를 부추겼다.블록체인 분석업체 아캄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이날 독일 정부와 관련된 지갑에서 거래소로 약 7500만달러어치의 코인이 송금됐다.
아캄은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에 “이 자금은 기관 서비스나 장외거래를 위한 예치금으로 이동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썼다.
전날 공개된 6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의사록도 암호화폐 가격에 영향을 줬다고 CNBC는 분석했다.의사록에 따르면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위원들은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진전을 보이고 있지만,아시안컵 팬투표기준금리를 인하할 만큼 충분하지는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아시안컵 팬투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안컵 팬투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엑스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지난 17일 다른 엑스 이용자는 "나도 비슷한 사람을 본 적 있다"며 관련 사진을 게재했다.
아시안컵 팬투표,승인을 앞둔 알츠하이머 치료제는 모두 삼성이 강점을 가진 단일항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