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
NO.2: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중계
NO.3: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 결과
NO.4: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 중계 방송
NO.5: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 일정
NO.6: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 전적
NO.7: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 경기
NO.8: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 실시간
NO.9: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10: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10월 10~12일 사흘간 개최
3년 내 CES급으로 확대 목표
전 세계 기술혁신의 선도장인 미국 라스베이거스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한국판을 표방하는 '서울 스마트라이프위크(SLW)'가 10월 서울에서 열린다.오세훈 시장은 지난 1월 미국 'CES 2024'를 방문해 "스마트라이프위크를 3년 내 CES처럼 발전시키도록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서울시는 제1회 스마트라이프위크가 10월 10~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고 15일 밝혔다.'첨단기술이 바꾸는 도시 생활의 미래'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200여 곳 이상 도시와 기업 등 2만여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는 △전시관 운영 △서울 스마트도시 시상식 △포럼·콘퍼런스 등이 담긴 종합 정보통신기술(ICT) 박람회 형식으로 열린다.부스 위주 행사가 아닌 하나의 주제 아래 여러 기업이 함께 도시 생활과 연계된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로 차별화하겠다는 게 시의 계획이다.삼성전자와 LG전자,일본 인도네시아 축구현대자동차,일본 인도네시아 축구SK그룹 등 국내 주요 대기업도 참여할 예정이다.
기업의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해외도시 관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시는 각 도시가 가진 문제 해결을 위해 사전 수요조사를 진행한 뒤,일본 인도네시아 축구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국내 기업을 미리 모집한다.시는 향후 3년 내 최대 6만 명 이상이 찾는 행사로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
박진영 시 디지털도시국장은 "단순 기술 선전의 장이 아닌 인간중심 기술이 우리 생활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모두가 만족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중계
:경찰 관계자는 “현행 의료법상 누구든지 정당한 사유 없이 처방 기록 등을 변조하거나 훼손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일본 인도네시아 축구,해당 자리에는 무스타파 나이엠 우크라이나 인프라부 재건개발 도로사업부 국장, 올렉 표도렌코 인프라부 도로국장, 안드리 체바니츠키 연구위원, 안드레이 나자렌코 SGU(SG Ukraine) 대표이사 등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