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금요경마시간표

이란 페르시아 - ID=2024-12-13%2Fjwlabh.html

NO.1: 이란 페르시아

NO.2: 이란 페르시아어

NO.3: 이란 페르시안

NO.4: 이란 페르시아만

NO.5: 이란 페르시아 디시

NO.6: 이란 페르시아 이름

NO.7: 이란 페르시안 걸프 프로리그

NO.8: 이란 페르시아 역사

NO.9: 이란 페르시아인

NO.10: 이란 페르시아 차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5월 베이징의 국가 대극원에서 열린 양국 수교 75주년과 중러 문화의 해 개막 기념 콘서트에 시진핑 국가 주석과 참석해 악수를 하는 모습.2024.05.16.ⓒ AFP=뉴스1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5월 베이징의 국가 대극원에서 열린 양국 수교 75주년과 중러 문화의 해 개막 기념 콘서트에 시진핑 국가 주석과 참석해 악수를 하는 모습.2024.05.16.ⓒ AFP=뉴스1 ⓒ News1 우동명 기자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만나 양국은 자국의 이익을 좇아 행동할 뿐 특정국을 겨냥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3일(현지시간)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를 계기로 시 주석과 별도의 정상회담을 가진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 시 주석에게 "러시아와 중국의 관계는 역사상 가장 좋다"며 "양국은 누군가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이익을 위해 행동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푸틴 대통령은 "우리의 공동 협력은 세계 문제를 안정화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라며 양국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푸틴 대통령과 시 주석 간 회담은 지난 5월 정상회담 이후 약 2개월 만이다.당시 푸틴 대통령은 5선 연임에 성공한 후 첫 순방지로 중국 베이징을 방문했다.

이란 페르시안 걸프 프로리그

:이윤상 이사장 외에도 정임수 부이사장, 박성출 건설본부장, 정의수 건축본부장, 신영일 감사 등 5명이 상임임원으로 임명됐다.

이란 페르시아,◇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천만원에 사"◇ '출산'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 "재밌게 잘 살아보자"◇ 유세윤 "술 마시고 나체 상태로 아내에게 프러포즈"◇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남은 정자 몇 없어"◇ 박원숙, 재혼 당시 고충 고백 "보름동안 화장실 못 가"◇ "결혼, 가장 큰 후회"…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 '프듀48 조작 피해' 이가은 "다들 불쌍하다 해"◇ 109억 건물주 양세형 "월급 240만원 중 170만원 적금"◇ 바다, ♥10세 연하 남편 공개…"박보검 닮았다"◇ 백일섭, 딸과 7년만에 화해…딸 "곧 이민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