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신들 의 전쟁 홀덤
교사 심리적 안정 두텁게 보호
(청주=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도교육청은 교사의 심리적 안정과 교육 활동에 관한 상담 역량 향상을 위해 교사 가족 상담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가족 상담 프로그램은 교사 개인의 가장 든든한 지지체계이자 정서적 어려움에 큰 영향을 미치는 가족을 포함하는 심리 치유 지원 서비스다.교사의 심리·정서적 소진을 예방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가족 간 의사소통 역량 향상 △자녀의 건강한 심리·정서 발달을 위한 점검 △아동·청소년 자녀 양육 관련 코칭 등을 진행한다.기본 5회(80분 내외)를 진행하고 필요하면 추가로 5회까지 지원한다.
가족 상담 대상으로 선정되면 상담자가 연계기관을 선택하고,신들 의 전쟁 홀덤상담 일정은 해당 기관 전문가와 신청 교원이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다.
가족상담 운영 협력기관은 6곳이다.△강원도 원주 구나심리연구소 △청주 허그맘허그인심리상담센터 △청주 그린하늘심리상담센터 △대전 비움심리상담센터 △황임란 상담전문가 △손민근 임상심리전문가 이다.
충북교육청 소통 메신저 '마음클리닉'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신청 기한은 7월 24일까지이다.
이수나 교육활동보호센터장은 "심리 치유지원 서비스가 교육 활동 침해로 상처받고 소진된 교원을 사후 지원하는 것이라면,신들 의 전쟁 홀덤이번 가족 상담은 교사의 삶 전반을 돌보는 예방 중심 지원이다"라며 "더욱 세심하고 다양하게 선생님의 마음을 돌보겠다"라고 했다.
신들 의 전쟁 홀덤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은 2004년 경남 밀양시에서 고등학생 44명이 온라인 채팅으로 만난 여자 중학생을 집단으로 성폭행한 사건이다.
신들 의 전쟁 홀덤,'생카'의 의도는 자신이 덕질하는 '최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