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베티스 대 그라나다 cf 라인업
NO.2: 레알 베티스 대 그라나다 cf 통계
NO.3: 레알 베티스 대 그라나다
NO.4: 레알 베티스 대 그라나다 cf 순위
호우 위기경보 수준 '관심'에서 '주의' 단계로 상향.[파이낸셜뉴스]
행정안전부는 충청권과 경북권을 중심으로 호우 특보가 발효됨에 따라 8일 오전 3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단계를 가동하고,그라나다 대 레알 베티스호우 위기경보 수준을 '관심'에서 '주의' 단계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강한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현재 호우 특보가 발효된 충청권 남부와 경북 북부에 시간당 30∼50㎜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고 있다.그 밖의 중부지방에도 이날 시간당 30㎜의 집중호우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중대본은 이번 호우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취약지역·시설에 대해 선제적 통제와 주민대피를 철저히 하고,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노약자 등 취약계층 보호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충분한 조력을 제공해달라고 요청했다.
또 비탈면,그라나다 대 레알 베티스저지대,지하차도,그라나다 대 레알 베티스해안가 등 취약지역·시설에 대한 예찰 활동을 강화하고,그라나다 대 레알 베티스위험 요소 발견 즉시 조치해 피해를 방지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상민 중대본 본부장(행안부 장관)은 "피해 최소화를 위해서는 실시간 상황관리와 신속한 초기대응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자체,그라나다 대 레알 베티스경찰,그라나다 대 레알 베티스소방 등 관계기관에서는 비상대응 태세를 확립하고,위험징후 포착 즉시 즉각적인 초기대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달라"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