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hsc 라인업
구매금액별 최대 7% 신백리워드 제공
2~7일 신세계유니버스 클럽위크도 진행[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2일부터 14일까지‘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열고 하반기 첫 쇼핑 축제를 진행한다.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정기 세일에 일주일을 더한 축제다.
오는 7일까지는 명품,패션,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hsc 라인업잡화 단일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결제시 리워드를 증정한다.예컨대 당일 100만원을 결제하면 7만원,200만원을 결제하면 14만원의 리워드를 준다.
같은 기간 신백멤버스 회원은 패션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도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뷰티 페어도 연다.오는 3일 오후 8시엔 신세계백화점 APP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 같은 샘플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쿠폰은 선착순 증정이고 샘플은 한정수량이다.딥티크‘핸드앤바디젤 필로시코스 10ml,산타마리아노벨라‘젤소미노 오드퍼퓸 2ml,연작‘카밍&컴포팅 토너 20ml’등을 포함해 40여 브랜드의 다양한 샘플 중 하나를 선택해 오는 14일까지 원하는 점포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아울러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as 모나코 대 몽펠리에 hsc 라인업2만원,3만원 신백리워드 쿠폰도 앱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2일부터는 3분기 코스메틱 마일리지의 적립도 시작한다.3개월간 화장품 구매 금액을 코스메틱 마일리지로 누적 적립하여 3개월 후 누적된 마일리지의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제도다.이번 분기부터는 인기 브랜드인 샤넬 코스메틱이 신규 참여한다.단일 점포의 화장품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100% 적립해준다.리워드는 사은행사장 방문 없이 APP에서 편리하게 신청해 전환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일부터 7일까지‘신세계유니버스 클럽위크’도 동시 진행한다.신세계유니버스 클럽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식음료(F&B) 브랜드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