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성야구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반지하 주택 해소를 위한 '합리적인 제도개선' 방안 토론
(경기=뉴스1) 최대호 기자 = 경기도가 국회의원 7명과 공동으로 반지하 거주민 주거상향을 위한 합리적 제도개선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를 연다.
도는 12일 국회도서관에서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와 염태영 국회의원 등이 함께한 가운데 '반지하 거주민 주거상향 3법 개정'을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고 5일 밝혔다.
공동 주최 국회의원은 염태영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승원∙김영진∙민병덕∙박상혁∙손명수∙한준호 의원 등 7명이다.
도는 반지하 거주민들의 주거 향상을 위해 현재 반지하 거주민 주거상향 3법 개정을 추진 중이다.
3법 개정 내용은 △(건축법) 기존 반지하가 있는 주택의 재건축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철거 후 신축 시 기존 주거용 반지하 면적만큼 한시적인 용적률 가산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특례법) 반지하 밀집지를 정비할 때 한시적으로 용적률 특례 가산,대구 삼성야구 예매가산된 용적률의 절반을 공공임대주택으로 공급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시행령) 반지하주택의 노후·불량건축물 기준을 현행 20~30년 10~30년으로 완화이다.
토론회는 명지대학교 진미윤 교수가 좌장을 맡고,대구 삼성야구 예매경기연구원 남지현 연구위원이 반지하 거주민 주거상향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이계삼 경기도 도시주택실장과 박인숙 국회입법조사처 조사관,대구 삼성야구 예매최우영 국토교통부 도심주택공급협력과 사무관,대구 삼성야구 예매권혁삼 한국토지주택공사 주택연구단장,대구 삼성야구 예매장준호 안양대학교 교수,대구 삼성야구 예매이강호 참여연대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이 토론자로 참여한다.
이은선 경기도 건축디자인과장은 "경기도에는 아직도 7만 8678호에 달하는 반지하주택이 있어 이에 대한 개선이 시급한 상황"이라며 "제21대 국회와 함께 토론회를 개최해 반지하 신축금지 건축법이 개정된 것과 같이,제22대 국회와 함께 '반지하 거주민 주거상향 3법' 개정이 신속하게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삼성야구 예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대구 삼성야구 예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커플인 분이라면 후회가 없도록 사랑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구 삼성야구 예매,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