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공인구
NO.2: 월드컵 공인구 가격
NO.3: 월드컵 공인구 구매
NO.4: 월드컵 공인구 순위
NO.5: 월드컵 공인구 변천사
NO.6: 월드컵 공인구 자 블라 니
NO.7: 카타르 월드컵 공인구
NO.8: 2026 월드컵 공인구
NO.9: 2022 월드컵 공인구
NO.10: 2018 월드컵 공인구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온라인 게임상에서 다른 이용자를 수백차례 비방한 20대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청주지법 형사5단독 정우혁 부장판사는 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기소 된 A(27)씨에게 벌금 300만원을 선고했다고 13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6월부터 약 한 달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서 다른 이용자 B씨를 221회에 걸쳐 비방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B씨가 게임을 못한다는 이유로 지속적인 훈수를 두다가 친구 차단까지 당한 A씨는 게임을 하던 중 B씨를 만날 때마다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정 부장판사는 "피고인이 계획적·악의적으로 이 사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이는 점,월드컵 공인구피해자로부터 용서받지 못하고 초범인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월드컵 공인구 자 블라 니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잇단 구설에 입장 낸 임창정…"문제 된 친구와 연락 끊겨"☞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위아래' 등 히트로 K팝 2세대 주도☞ '서울의봄' 故정선엽 병장 유족에 8천만원 국가배상 판결 확정☞ '오산 자객공천' 스타강사 김효은, EBS 강좌 중단 논란에 "송구"☞ 탕웨이, 아이유에 손 편지…"아름다운 기억 만들어줘 고마워요"☞ 한동훈 "0점 의원 있다며 웃은 이재명, 이번 총선 최악의 장면"☞ 여교사 화장실에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 고교생 2명 실형 구형☞ "광화문 바로 옆 이승만기념관" 운 띄운 오세훈…논란 재점화▶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월드컵 공인구,1%로 가장 높았고 이어 30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