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휴스턴 시간
NO.2: 휴스턴 시간 변환
NO.3: 휴스턴 시간차
NO.4: 휴스턴 지금시간
NO.5: 휴스턴 현지시간
NO.6: 휴스턴 중앙장로교회 예배 시간
NO.7: 휴스턴 비행 시간
NO.8: 텍사스 휴스턴 시간
NO.9: 미국 휴스턴 현지시간
NO.10: 미국 휴스턴 시간대
뿌리 잠기고 허리케인에 토양 침식
美서 기후 변화로 사라진 첫 번째 종
14일(현지시간) CNN방송에 따르면 키 라르고 선인장은 해수면 상승 등으로 뿌리가 바다에 잠기고,휴스턴 시간허리케인 등으로 인한 토양 침식이 발생하면서 멸종했다.이 선인장은 1992년 미국 플로리다키스 제도에서 발견된 야생 선인장으로 미국 내에서 기후 변화로 인해 멸종한 첫 번째 종이다.이 같은 내용이 담긴 연구 논문은 최근 텍사스 식물학 연구소 저널에 발표됐다.
과학자들은 이번 사례가 해수면 상승에 따른 다른 종에 대한‘경보’가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논문 공동 저자인 조지 갠은 “이것은 수십 종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의 한 예일 뿐이며,휴스턴 시간우리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이러한 손실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강조했다.그러면서 “키 라르고 선인장은 쿠바,휴스턴 시간푸에르토리코,휴스턴 시간바하마를 포함한 카리브해 일부 지역에 여전히 존재하지만 플로리다키스 제도에서 자연적으로 되살아날 가능성은 없다”고 덧붙였다.
플로리다키스 제도 주변 해수면은 매년 평균 0.16인치(약 4㎜)씩 상승해 왔으며,휴스턴 시간1971년 이후 8인치(약 20㎝)가 조금 넘게 상승했다.식물학자인 제임스 랭은 CNN에 “너무 많은 소금은 대부분 식물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환경일 뿐”이라며 “바닷물을 처리할 수 없을 정도로 공급받으면 식물은 몸에 영양을 공급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