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피크
지난 5월 사건 뒤늦게 알려져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 관련이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부산에서 역주행 차량에 배달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10대 고등학생이 숨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2일 부산 부산진경찰서에 따르면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50대 A씨를 불구속 송치했다.
A씨는 지난 5월 19일 오후 11시 50분쯤 부산진구 가야고가교 밑 도로에서 중앙선을 넘어 역주행하다가 반대편 차선의 고등학생 오토바이 운전자 B군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당시 B군은 헬멧을 쓰고 있었지만 크게 다쳐 사고 한 달 만에 숨졌다.
A씨는 술을 마시거나 약물을 복용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유족 등은 A씨가 사고 이후 곧바로 경찰에 신고하지 않은 것에 대해 문제 삼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사고 최초 목격자가 사고 발생 4분,로또 피크A씨가 10분 만에 신고했다"며 "사고 후 미조치 혐의는 현장에서 벗어나는 경우 등에 대해 적용할 수 있는데,로또 피크A씨는 그렇지 않아 적용하기 어렵다"고 밝했다.
로또 피크
:바이든은 우리를 21세기로 더 나아가게 할 것"이라고 했지만, 그래서 그러한 캠페인이 진행 중인지, 만족스럽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답하지 않았다고 폴리티코는 전했다.
로또 피크,중장년층은 폐경 전후 여성호르몬의 감소로 비만·골다공증, 심혈관계 질환 위험이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