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임스 매디슨
NO.2: 제임스 매디슨 대통령
NO.3: 제임스 매디슨 대학교
NO.4: 제임스 매디슨 게임
NO.5: 제임스 매디슨 연봉
NO.6: 제임스 매디슨 결혼
NO.7: 제임스 매디슨 이적
NO.8: 제임스 매디슨 등번호
NO.9: 제임스 매디슨 부상
NO.10: 제임스 매디슨 고등학교
CNN에 따르면 영국 남극연구소(BAS)는 이날 과학저널 '네이처 지구과학'에 실린 논문을 통해 남극 빙상이 해저와 맞닿는 선을 따라 바닷물이 배어드는 현상이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연구진은 "상대적으로 따뜻한 해수가 얼음에 구멍을 뚫고,제임스 메디슨이로 인해 더 많은 해수가 유입되면서 더 많은 얼음이 녹아 더 큰 구멍이 생기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얼음이 녹는 속도는 갈수록 빨라지게 되며,이대로라면 남극 빙상 해빙에 따른 전 세계적 해수면 상승을 더는 멈출 수 없는 '임계점'에 이를 수 있다는 게 연구진의 설명입니다.
연구진은 해수 온도가 조금만 올라가도 해빙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서 "기후 변화로 뜨거워지고 있는 만큼 이런 과정은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논문 수석저자인 BAS 소속 전문가 알렉스 브래들리는 "이런 곳에선 해빙 속도가 매우 급격히 변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단 임계점을 넘어서면 얼음이 바다로 유입되는 속도가 빨라지는데 기존 해수면 상승 모델은 이런 프로세스를 반영하지 않았다"면서 "우리가 예상한 해수면 상승 수준은 상당히 과소평가됐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번 논문은 남극 빙상 해빙과 해수면 상승의 임계점이 언제쯤 도래할지를 구체적으로 전망하지는 않았습니다.
남극에선 이미 매년 평균 1,제임스 메디슨500억t의 얼음이 사라지고 있으며,남극 빙상이 모두 녹아내리면 전 세계 해수면이 190피트(약 58m) 상승할 정도의 물이 바다로 유입될 것으로 추산된다고 CNN은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제임스 메디슨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제임스 메디슨채널 추가
▷ 네이버,제임스 메디슨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제임스 매디슨 대통령
:1금융권은 지난해부터 대출심사를 강화하면서 신용점수가 높은 차주들에게 신용대출을 내주고 있고 2금융권인 저축은행 등도 고금리가 길어지면서 자산 건전성 관리에 신경쓰다보니 대출을 옥죄고 있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어서다.
제임스 메디슨,앞서 지난 1월 1일 오후 8시 41분쯤 평창군 용평면의 한 LPG 충전소 주변에선 '가스 누출이 의심된다'는 신고가 접수된 지 약 20분 만인 오후 9시 3분쯤 폭발과 함께 화재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