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벤트 룰렛 대여
23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마지막으로 수습된 시신 1구에 대한 부검이 진행됩니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오늘(26일) "어제(25일) 오전 합동 감식 직전 현장에서 추가로 발견된 시신에 대해 금일 오전 중 명확한 사인 규명을 위한 부검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시신은 실종자로 분류됐던 40대 한국인 A씨로,룰렛 이벤트 대여지문 확인을 통해 신원이 파악됐습니다.
앞서 소방당국은 내부 수색 이틀째인 어제(25일) 오전 11시 34분 화재 현장인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A씨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시신은 훼손이 심해 신원확인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전망됐으나,룰렛 이벤트 대여지문이 비교적 온전히 남아 있어 인적 사항을 특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를 끝으로 이번 화재 사망자의 시신은 모두 수습됐습니다.
한편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쯤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23명이 숨지고,룰렛 이벤트 대여8명이 다쳤습니다.
사망자의 시신 훼손이 심해 현재까지 전체 사망자 중 3명의 신원만 확인된 상태입니다.
이벤트 룰렛 대여
:SK 전직 임원은 “(최 회장이) 주변의 측근을 과하게 믿은 탓도 있다”면서 “그럼에도 1조4000억원에 가까운 돈을 재산 분할하라는 판결은 과한 측면이 있다”고 말했다.
룰렛 이벤트 대여,이효리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늦었지만 고백할 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