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공 5호
NO.2: 축구공 5호 사이즈
NO.3: 축구공 5호 추천
NO.4: 축구공 5호 지름
NO.5: 축구공 5호볼
NO.6: 축구공 5호 무게
NO.7: 축구공 5호 6호
NO.8: 아디다스 축구공 5호
NO.9: 스타 축구공 5호
NO.10: 나이키 축구공 5호
르노코리아 매니저,축구공 5호신차 영상서 '남성혐오' 손가락 표시 논란
르노코리아 영업사원들 “계약취소 잇따라…본사가 제대로 사과하고 대책 내놓길”
최근 르노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르노 인사이드’에는 신차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가 남성 혐오 논란이 일었다.
신차 홍보 영상에 출연한 한 직원이 엄지와 검지로 물건을 잡는‘집게 손’동작을 보였기 때문이다.해당 동작은 극단적 페미니즘 진영에서는 남성을 비하하는 의미로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논란이 커지자 해당 동작을 영상에 수차례 보였던 르노코리아 매니저 A 씨는 르노코리아가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르노 인사이드’에 사과문을 올렸다.
A 씨는 “특정 손 모양이 문제가 되는 혐오의 행동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제가 제작한 영상에서 표현한 손 모양이 그런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미처 인지하지 못했다”며 사과문을 올렸다.
하지만 논란이 가라앉지 않자,르노코리아 측은 직원의 사과문을 비롯한 모든 영상을 비공개하고 회사 명의로 사과문을 올렸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사안 당사자에 대한 조사위원회는 인사,법무 등 내부 구성원은 물론 필요시 외부 전문가도 포함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며,조사 결과에 합당한 적절한 후속 조치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조사위원회의 결과 도출 전까지 당사자에 대해서는 직무수행 금지 조치를 단행했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이같은 사과문에 “그만 사과해 안 산다니까”,축구공 5호“계약 취소다”,“불매한다”,축구공 5호“한국에서 더 이상 사업할 생각하지 말아라”,축구공 5호“성의 없는 사과 같아서 안타깝다”,“사과문 쓰는 법을 다시 배워야 할 것 같다”,축구공 5호“매니저가 알면서도 저렇게 했다는게 앞뒤가 안 맞는다”,축구공 5호“정말 안이한 조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르노 인사이드에 올라온 사과문에는 자신을 영업사원이라고 밝힌 누리꾼들의 댓글이 여럿 올라왔다.계약 취소가 빗발치고 있어 생계에 위협을 당하고 있다는 취지로 댓글을 올린 것이다.
부산 지역 영업사원이라고 밝힌 B 씨는 “무책임한 행동으로 인해 대체 몇 사람이 피해를 봐야 하나.신차 카탈로그 다 돌리고 사전 예약하셨던 고객님 세 분이나 약속 일정 잡아두신 거 캔슬(취소) 됐다.왜 무엇 때문에 그런 생각 없는 짓을 한 건가.지금 영업소 비상 걸렸다.영업사원들 입에서 온갖 푸념과 쌍욕들이 그냥 나온다.본사 차원에서 무슨 대책 마련이라도 해달라”고 말했다.
영업사원이라고 밝힌 C 씨 또한 “방금 15분 전에 실시간으로 사전 예약 약속 잡혀 있던 거 취소됐다.얼른 본사에서 확실한 대응해주시고 미숙하게 대처한 부분도 확실하게 사과해달라.우리는 생계가 달린 일이다.앉은 자리에서 월급 꼬박꼬박 나온다고 이런 식으로 미지근하게 행동하지 말라.본사에서 뾰족한 수를 안 쓴다면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축구공 5호 사이즈
:내년 입주 물량은 1803실 수준으로 예상된다.
축구공 5호,윤 대통령은 전날 "포항 영일만 앞바다에서 막대한 양의 석유와 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물리탐사 결과가 나왔다"며 "최근 최대 140억 배럴에 달하는 석유와 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결과가 나왔고, 유수 연구기관과 전문가들 검증도 거쳤다"는 국정 브리핑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