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톤보리 밤 놀거리
NO.2: 도톤보리 바퀴벌레
NO.3: 도톤보리 바
NO.4: 도톤보리 밤 디시
NO.5: 도톤보리 밤 치안
NO.6: 도톤보리 밤
NO.7: 도톤보리 발마사지
NO.8: 도톤보리 밤거리
NO.9: 도톤보리 밤비
NO.10: 도톤보리 바 추천
'마스터키'를 이용해 호텔 방에 침입한 뒤 투숙객을 성폭행한 30대 호텔 직원이 긴급체포됐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준강간 혐의로 A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경찰은 지난 14일 오전 9시30분께 "프론트에서 본 남성이 자신을 성폭행했는데 당시 술에 너무 취해 반항할 수 없었다"는 중국인 관광객 B씨의 신고를 받고 제주시 소재 한 호텔에 출동했다.
경찰은 B씨의 진술을 토대로 호텔 프론트에서 근무하던 A씨를 추궁했고,도톤보리 바B씨가 A씨를 지목하자 긴급 체포했다.
A씨는 호텔 프론트 직원으로 근무하던 중 '마스터키'를 이용해 B씨의 호실에 침입한 뒤 술에 취해 자고 있던 B씨를 성폭행 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가 일행들과 술을 마시다가 만취하자 일행들이 B씨를 부축해 임시로 해당 호텔에 묵게했는데,도톤보리 바A씨는 B씨의 일행들이 호텔을 빠져나간 직후 10분도 안돼 범행에 나선 것으로 조사됐다.범행 후에는 다시 프론트에서 근무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B씨로부터 룸서비스가 접수돼 갔는데,도톤보리 바노크를 해도 응답이 없자 마스터키를 이용해 들어갔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성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B씨가 반항하지 않아 동의한 줄 알았다'고 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해 신속히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도톤보리 바
:이날 기조연설이 열린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젠슨 황 엔비디아 CEO는 "지금 가속 컴퓨팅은 임계점에 도달했다"면서 "우리는 더 많은 컴퓨팅을 사용할 수 있게 되고 그 효과는 엄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도톤보리 바,이를 위해 국방비를 향후 5년간 80억 캐나다달러(약 8조 원), 20년간 730억 캐나다달러(약 73조6000억 원)를 지출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