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에볼루션 송출

【월드컵 끝나는 날】- 올림피아코스 대 aek

NO.1: 월드컵 끝나는 날



[앵커]

새벽까지 충청과 전북에 많은 비가 쏟아진데 이어 지금은 대구,경북 지역에 강한 비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기상 상황을 기상센터 연결해 알아봅니다.

정희지 캐스터!현재 비 상황 전해주시죠.

[답변]

네,계속된 비로 홍수가 일어날 위험이 큽니다.

현재 홍수 경보가 내려진 충남 금산 제원대교입니다.

강물이 크게 불어나 있고,월드컵 끝나는 날물살도 빠르게 흐르고 있습니다.

다음은 경북 영천 지역의 모습입니다.

차들이 지나갈 때마다 빗물이 크게 튀고,월드컵 끝나는 날안개도 짙게 끼어있습니다.

새벽까지 충청과 전북에 비가 집중된데 이어 지금은 비구름이 동쪽으로 이동해 경북 지역에 시간당 30~50mm의 강한 비가 쏟아지는 곳이 있습니다.

현재 호남 동부와 대구,경북 전 지역,경남 일부 지역에는 호우 경보나 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앵커]

앞으로 비가 언제까지 더 이어질지,얼마나 더 내릴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호남 지방은 오늘 오전까지,영남 지방은 오후까지 시간당 20에서 최대 60mm 이상의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수 있겠고,월드컵 끝나는 날비는 밤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앞으로 대구,경북에 최대 120mm 이상,전북 내륙에 최대 100mm 이상,충청 남부와 남해안,지리산 부근에도 많게는 80mm가 넘는 비가 오겠습니다.

산사태 위험도 큽니다.

특히 충청과 전북,경북 일부 지역에 산사태 경보가 내려진 곳이 있어 피해 없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기상센터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정희지 기상캐스터/그래픽:한세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월드컵 끝나는 날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월드컵 끝나는 날

:평소 관리도 중요해, 먼지 안 들어가게 배치·청소해야멀티탭·콘센트에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막는 커버사고를 예방하려면 평소에도 멀티탭을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한다.

월드컵 끝나는 날,현재 개발 중인 핵융합로들은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에서 반응하는 편인 중수소와 삼중수소를 반응시켜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방식을 주로 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