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등 잘 나오는 번호
생수를 포함해 일회용 페트병을 얼리면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의 미세 플라스틱이 나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버지니아 공대와 중국 저장대 공동 연구팀은 일회용 페트병을 영하의 온도에서 얼린 뒤 녹였을 때 미세플라스틱이 얼마나 나오는지 알아보기 위한 연구를 진행했다.그 결과 60도로 가열했을 때보다 더 많은 미세 플라스틱 등 유해 물질이 용출되는 것을 확인했다.
실험 과정에서 연구진은 두께 2.2㎜의 플라스틱 용기에 아무것도 섞이지 않은 물을 담았다.이후 동결과 해동을 반복,가열,로또 1등 잘 나오는 번호염소 소독,아무것도 하지 않은 경우로 나눠 실험했다.
동결과 해동을 반복한 용기에서는 시간 경과에 따라 하루 70~220개의 미세 플라스틱 입자가 나왔다.또 가열한 용기에서는 70~130개,로또 1등 잘 나오는 번호염소 소독한 용기에서는 60~160개,로또 1등 잘 나오는 번호아무것도 하지 않은 용기에서는 3~66개가 각각 검출됐다.
미세플라스틱은 세포독성,로또 1등 잘 나오는 번호산화 스트레스 유발 등 건강에 잠재적인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에 연구진은 "플라스틱병에 물을 담아 얼려 마시는 방식은 지양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최근 국내 연구진도 이 같은 분석을 내놓은 바 있다.독고석 단국대 토목환경공학과 교수는 최근 먹는물네트워크가 대한환경공학회와 함께 주최한 포럼에서 "여름철 많은 소비자가 먹는샘물(생수) 등을 얼려 마시는데 미세 플라스틱을 다량 섭취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며 "한국에 유통되는 먹는샘물 등을 연구해 관련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했다.
로또 1등 잘 나오는 번호
:50만명 규모의 추가 병력 동원을 둘러싼 대립, 잘루즈니 전 총사령관이 미국 등 서방과 몰래 휴전 논의를 하다가 들통난 것이 해임 사유라는 관측도 나왔다.
로또 1등 잘 나오는 번호,5억 전시기획 여성 공개구혼 ▶ "'젖 잘 나오니? 사진 보내' 하루 4번 전화하는 시모 스트레스"▶ 이천수, 심하은 성형 부작용에 "징그러워"▶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