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도박 박근혜

【trận mu】팬 카페|야구 도박 박근혜

trận mu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엘살바도르,사망 11명 확인…에콰도르서도 산사태로 인명피해

엘살바도르 집중호우 이재민들 (산살바도르 AFP=연합뉴스) 17일(현지시간) 엘살바도르 수도 산발바도르에 마련된 대피소에 이재민들이 대기하고 있다.2024.6.18
엘살바도르 집중호우 이재민들
(산살바도르 AFP=연합뉴스) 17일(현지시간) 엘살바도르 수도 산발바도르에 마련된 대피소에 이재민들이 대기하고 있다.2024.6.18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중남미 일부 국가에 내린 집중호우로 최소 17명이 숨지고 수십명이 실종됐다.

17일(현지시간) 에콰도르 엘우니베르소와 엘살바도르데오이,trận muAP통신 등에 따르면 중미 엘살바도르에서는 지난 14일부터 쏟아진 폭우로 라스 치나마스,일로팡고,아우아카판 등지에서 산사태,교통사고,시설물 추락 등이 이어지면서 이날까지 11명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됐다.

숨진 사람 중에는 1살 된 어린아이도 있다고 엘살바도르 시민보호국은 밝혔다.

앞서 엘살바도르 시민보호국은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모래를 채취하던 1명이 흙더미에 깔려 숨지고 1명이 다쳤다"고 전하기도 했다.

남미 에콰도르에서도 중부 산악 지대를 중심으로 많은 비가 쏟아지면서 관광도시 바뇨스 지역 고속도로 인근에서 산사태가 발생했다.

뻘밭 된 에콰도르 도로 (바뇨스 AFP=연합뉴스) 16일(현지시간) 에콰도르 경찰과 봉사단원이 산사태 사고 현장 주변을 지나고 있다.2024.6.18 [에콰도르 경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뻘밭 된 에콰도르 도로
(바뇨스 AFP=연합뉴스) 16일(현지시간) 에콰도르 경찰과 봉사단원이 산사태 사고 현장 주변을 지나고 있다.2024.6.18 [에콰도르 경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진흙더미가 순식간에 도로 위 차량과 일부 주택을 덮치면서,trận mu6명이 숨지고 19명이 다쳤다.

에콰도르 경찰은 "산사태 피해 지역을 중심으로 생사를 알 수 없거나 가족 또는 지인과 연락되지 않는 이들이 수십명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며 실종자 수색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현지 매체에 설명했다.

에콰도르 고지대와 아마존 지방을 연결하는 주요 도로가 유실되고 강가 마을에서는 침수 피해가 이어지기도 했다고 엘우니베르소는 보도했다.

피스케 강에서 불어난 급류로 수도 키토 북쪽 지역 물놀이장이 흙탕물에 잠겼다고 현지 매체는 전했다.피해가 심한 지역의 각급 학교는 이날 대면 수업을 중단했다.

산사태로 차량 통제된 과테말라 도로 [과테말라 재난안전본부(CONRED) 엑스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산사태로 차량 통제된 과테말라 도로
[과테말라 재난안전본부(CONRED) 엑스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온두라스,trận mu과테말라,니카라과,파나마,trận mu멕시코 남부 역시 강풍을 동반한 강한 비로 피해가 속출하면서,trận mu자치단체들이 주말 동안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했다고 인포바에는 보도했다.

과테말라 재난당국(CONRED)은 엑스(X·옛 트위터)에 나무 쓰러짐,도로 유실,침수 피해를 본 지역에서의 복구 작업 상황을 사진으로 공유하며 "올해 6∼7월 사이 평년보다 최대 50% 더 많은 200㎜ 안팎의 강우량이 기록될 수 있는 만큼 취약 지역 주민들은 주의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trận mu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trận mu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com[서울경제 관련뉴스]"건국전쟁 덮으려고 분풀이"···'파묘' 저격한 김덕영 감독"이 나이 먹고 편의점 알바해요"···2030 '프리터족' 뜨는 이유는"아이 낳으면 정년 연장하자"···한은 간부의 '파격적 제안'“뭐하려고 했더라” 2030 '영츠하이머' 주의보 [일터 일침]밤마다 '드르렁'···코골이 심한 당신, '이 식단'으로 바꾸세요

trận mu,이외에도 KISA는 방송통신위원회와 무분별한 대량문자발송 및 관련 사업자 난립을 방지하기 위해 이달부터 대량문자 발송 사업자 자격인증제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