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스퀘어 accommodation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 - ID=2024-12-13%2Fmnlwdm.html

NO.1: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 방송 채널

NO.2: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

NO.3: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 타임라인

NO.4: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 통계

NO.5: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 순위

NO.6: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 경기

NO.7: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 라인업

경기도청
경기도청

경기아트센터 직원들의 공직기강 해이가 심각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기도는 지난 2월14일부터 3월15일까지 경기아트센터에 대해 종합감사를 실시해 20건의 부적정한 업무처리를 적발했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도는 감사 결과에 따라 경기아트센터에 주의 3건,시정 3건,개선 3건,통보 10건,기관경고 1건 등 20건의 행정상 조치를 취했다.또 징계 13명,훈계 21명 등 모두 34명을 신분상 조치했다.

주요 부적정 업무처리를 보면 A씨는 지급내규에 따라 경기아트센터로부터 150만원의 계약금을 받았는데도,계약업체로부터 별도의 사례비 명목으로 200만원을 추가로 수령해‘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제8조)을 위반한 것으로 드러났다.도 감사관실은 A씨를 중징계하고 금품을 제공한 계약업체를 수사기관에 고발하도록 통보했다.

직원 B씨는 근무 시간을 이용해 개인 취미활동을 하는 등 근무를 성실하게 수행하지 않았고,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경기아트센터 내 창고 일부 공간과 물품을 본인 취미 생활을 위해 장기간 사적으로 이용한 것으로 확인됐다.또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따라 변상금 징수를 주무 부서와 협의해 산정하는 등 징수 방안을 마련하도록 통보했다.

경기도는 이 밖에도 사적이해 관계자 신고 미이행에 따른 이해충돌방지법 위반,주차 요금의 부당한 면제 관련 행동강령 위반 등을 적발해 해당 관련자는 징계 요구하고 면제받은 주차요금은 환수하도록 요구했다.

아울러 업무추진 편의를 이유로 다수의 수기문서를 생산하면서도 규정에 따른 문서 이관,폐기 절차를 준수하지 않은 폐기 등 문서관리를 소홀히 한 사실에 대해서는 기관경고 처분과 함께 문서관리 계획을 수립해 지속적인 감독과 직원 교육을 실시하도록 통보했다.

한편 경기도는 감사 시작 단계부터 공개 감사 안내문 게시,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감사 착안 사항 제출 협조 요청,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공익제보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경기아트센터에 대한 제보를 받았다.이 가운데 위법·부당한 사항에 대해서는 처분하고 위법 사항이 없는 경우라도 확인해 제보자에게 결과를 통보할 예정이다.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 통계

:이 전 장관은 호주 정부의 부임 동의(아그레망)를 받은 만큼 일반적인 대사 업무는 바로 할 수 있다.

맥아서 fc 대 뉴캐슬 제츠,한편, 국민의힘은 이날까지 전국 254개 지역구 가운데 212곳 후보를 확정하며 공천 작업을 83% 가량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