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스트베드 bk
NO.2: 네스트베드 bk 순위
NO.3: 네스트베드 bk 경기
NO.4: 헬싱외르 네스트베드 bk
2024 '아임도그너' 캠페인 일환…9월 국내 2호 반려견 헌혈센터 개소
현대자동차가 경북대학교와 '아임도그너(I’M DOgNOR) 헌혈센터' 개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도그너는 반려견과 헌혈 기부자의 합성어로 '헌혈견'을 의미한다‘아임도그너’는 올바른 반려견 헌혈 문화의 확산을 목표로 현대차가 2019년부터 진행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현재 국내 반려견 수혈용 혈액의 90% 이상이 열악한 환경에서 사육되는 공혈견으로부터 공급되고 있으며,현대차는 이러한 상황을 개선하고 반려견 헌혈 문화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차와 경북대는 지난 18일 경북대 수의과대학에서 업무협약식을 열었다.이 행사에는 정유석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 부사장,네스트베드 bk홍원화 경북대 총장,곽동미 경북대 수의과대학 학장,네스트베드 bk가수 경리,네스트베드 bk개그맨 박성광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는 반려견 헌혈 문화 정착과 확산을 위해 지난 2022년 건국대학교와 함께 아시아 최초의 반려견 헌혈기관인 'KU 아임도그너 헌혈센터'를 개소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오는 9월 개소할 예정인 두 번째 아임도그너 헌혈센터는 헌혈견 진료와 헌혈 프로그램을 시행하며 국내 반려견 헌혈 네트워크의 확장과 건강하고 다양한 반려견 혈액 공급망 구축을 위한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는 헌혈센터 개소 시점에 맞춰 현대차의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 'ST1'을 활용한 펫 앰뷸런스를 제작 및 증정할 계획이며,반려견 헌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제고하고자 펫 앰뷸런스 특장 작업을 위한 와디즈 펀딩을 오는 7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협약식에서는 아임도그너 팀 앰배서더인 '아임도그너 프렌즈' 발대식도 열렸다.가수 경리,개그맨 박성광,수의사 설채현 등 유기견 입양 견주 또는 반려견에 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춘 인물들로 구성된 아임도그너 프렌즈는 추후 현대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며 올바른 반려견 헌혈 문화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방 지역 최초로 개소하게 될 예정인 아임도그너 헌혈센터를 통해 반려견 헌혈 문화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및 아임도그너 헌혈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반려견 헌혈 문화의 성숙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