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리노 fc 대 ssc 나폴리 통계
김원회 부산대 명예교수
‘포르노가 여자의 소음순을 오해했다’
포르노에서는 소음순이 작을수록 사랑을 받는다.포르노 여배우 중에 선천적으로 작은 소음순을 가진 사람도 있겠지만 이는 극히 드문 일이고,대부분은 수술로 많은 부위를 절제해서 그렇게 된 것이다.아마 세상에서 여자의 소음순을 가장 자주 보고 판단할 수 있는 사람은 여자 동성애자이면서 사진작가나 포르노 작가일 것이다.다음은 한 사진작가의 변이다.
“여자 동성애자들이야말로 늘 여자들의 성기를 보게 되기 때문에 이 분야에 대해 누구보다도 더 나은 지식을 갖고 있다.(중략) 이렇게 해서 많은 친구들이 포르노에서 본 것 같은 작은 소음순을 갖고 있다.그런데 큰일인 것은 매우 정상적인 소음순을 가진 많은 여자들이‘플레이보이’잡지 같은 데에 나오는 여자들의 것들과 자신의 것이 다르다고 고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여기서 한 가지 확실히 해두어야 할 것이 있는데,여자의 성기는 그렇게 생긴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나는 사진작가다.”
미국의 유명한 성 교육자였던 베티 닷슨 여사가 세상을 버린 지 꼭 2년 반이 되었다.가정주부였다가 35세에 이혼한 후 삽화 형식의 화가로 출발하여 후에 세계적인 성학자로 변신했던 사람이다.그녀는 소음순의 형태를 꽃잎형,나비형 등 수십 가지로 분류했는데 유난히 짧은 여성,토리노 fc 대 ssc 나폴리 통계두터운 여성,토리노 fc 대 ssc 나폴리 통계혹처럼 부어 있는 여성,토리노 fc 대 ssc 나폴리 통계주름이 심하게 나 있는 여성,길고 얇고 주름이 전혀 없는 여성,두 개가 양복 입은 것처럼 겹쳐져 있는 여성,하품하듯 벌리고 있는 여성 등 너무나 차이가 많다고 했다.오히려 포르노에서 보는 소음순이 정상이 아니라고 보는 것이 좋다.
소음순은 작은 입술이라는 뜻이다.혈관과 신경이 매우 많이 분포되어 있어 민감한 성감대 중의 하나다.신경 분포가 많다는 것은 성감에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만일 염증이나 피부의 손상이 있을 때는 매우 아프며 성교 시 통증이 심할 수도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성적으로 흥분된 상태에서는 그 크기가 2~3배로 커지며 색깔도 점점 진해져서 붉은 포도주 빛깔이 되기도 한다.특히 흥분되어 팽창된 상태에서는 성감도가 최고에 달할 뿐 아니라 음경 삽입운동에 의한 진동이 질 입구와 음핵까지 전달되어 쾌감을 높이는 데 한 몫을 하게 된다.여성 중에는 음핵을 직접 자극하는 것보다 소음순을 자극하는 편이 오르가슴을 얻기 쉽다는 사람도 있다.
요즈음 소음순 절제술을 받는 여성들이 아직도 적지 않은데 유감이다.이것은 문신이나 피어싱 같은‘신체 변형’의 하나이며,토리노 fc 대 ssc 나폴리 통계결코 의학의 한 분야라고 할 수 없다.요즈음 생명 의학을 선택하는 의사들이 계속 줄어들어 작금의 의료사태까지 이르렀을 가능성도 있는데 여기에‘의학(medicine)’의 정의를 옮겨 그 정신을 환기하고자 한다.
“의학은 질병의 진단,토리노 fc 대 ssc 나폴리 통계치료 및 그 예방을 시행하는 과학이다.”
토리노 fc 대 ssc 나폴리 통계
:MBC 등 여러 언론은 지난해 7월31일 실제로 이종섭 당시 국방부장관은 02-800으로 시작되는 대통령실 유선전화를 받았고 통화는 168초 이어졌으며, 통화를 마치고 14초 뒤 이 장관은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에게 참모의 전화로 해병대 수사단 수사 결과 언론브리핑 취소를 지시했다고 보도했다.
토리노 fc 대 ssc 나폴리 통계,기획재정부 제공민간VC가 스케일업 단계 유망기업을 발굴해 투자하면 정부가 지원하는 '스케일업 팁스' 프로그램에는 올해 안에 500억 원 규모로 모태펀드와 민간 자본 CVC가 공동출자하는 '스케일업 팁스 공동출자펀드'를 신설해 민간투자 유치 기업에 대한 R&D 지원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