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충주 야구장
NO.2: 충주 야구
NO.3: 충주 야구 팀
NO.4: 충주 야구 레슨
NO.5: 충주 야구부
NO.6: 충주 야구단
NO.7: 충주 성심 학교 야구부
NO.8: 충주 스크린 야구
NO.9: 충주 성심 학교 야구부 감독
NO.10: 동 충주 야구장
GS건설 컨소시엄인GS건설과 금호건설은 오는 9월 경기도 부천 소사구 부천괴안 공공주택지구 B2블록에‘부천아테라자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부천아테라자이는 지하 2층~지상 20층 2개동 전용면적 50 · 59㎡ 총 2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0㎡A 111가구 △50㎡B 19가구 △59㎡A 70가구 등 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부천아테라자이가 들어서는 부천괴안 공공주택지구는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일원 약 14만㎡ 규모로,이곳에는 주택 1008가구(아파트 998가구,충주 야구단독주택 10가구),근린생활시설,주차장,공공청사,근린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부천아테라자이는 서울과 부천을 모두 누리는 더블 생활권 입지를 갖췄고 단지 인근으로 1호선 역곡역이 있어 이를 통해 종로,충주 야구G밸리(서울디지털산업단지),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역까지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청약은 부천 및 수도권 지역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경과하고,충주 야구면적·지역별 예치 기준금액을 충족한 무주택자 및 1주택자의 세대주,충주 야구세대원이면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특히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공공택지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부천아테라자이는 부천과 서울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에,기존에 조성된 다양한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들어선다”며 “여기에 자이와 아테라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고,분양가상한제에 따른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충주 성심 학교 야구부 감독
:개회식에 앞서서 후쿠다 야스오 전 일본 총리(91대),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8대 사무총장), 까으 끔 후은 아세안 사무총장 등 전·현직 국가 정상이 참여한 세계지도자 세션도 열렸다.
충주 야구,진보정권의 대표적인 부동산 정책으로, 그간 민주당 안에서는 종부세가 성역처럼 여겨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