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남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오르반 빅토르 헝가리 총리
헝가리가 내주로 예정됐던 독일과 양자 외무장관회담을 막판에 일방적으로 취소했다고 폴리티코가 현지시간 6일 보도했습니다.
독일 외무부 당국자는 전날 오후 늦게 기자들에게 "놀랍게도 헝가리 측이 갑작스레 (회담을) 취소했다"며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당초 아날레나 베어보크 독일 외무장관은 씨야트로 페테르 헝가리 외무장관과 회담을 위해 오는 8일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방문할 예정이었습니다.
장관급 회담은 통상 어느 정도 시간을 두고 의전 동선과 회담 의제 등 실무급 조율을 거쳐 준비됩니다.
회담 사흘 전 갑자기 무산되는 건 이례적입니다.
특히 취소 통보는 독일을 포함한 유럽연합(EU) 회원국들이 5일 오르반 빅토르 헝가리 총리의 방러를 공개적으로 비판하거나 우려를 표명한 직후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엑스(X·옛 트위터)에서 "오르반은 헝가리 총리 자격으로 푸틴을 만나는 것"이라며 "EU의 입장은 매우 분명하다.우리는 러시아의 침략 전쟁을 규탄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베어보크 장관도 씨야트로 장관 측에 오르반 총리의 방러에 관한 입장을 거론할 예정이었습니다.
독일 외무부 당국자는 "오르반 총리의 갑작스럽고 조율되지 않은 모스크바 방문을 고려할 때 (8일로 예정됐던) 양측 외무장관 간 진지하고 솔직한 논의가 매우 중요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베어보크 장관의 헝가리 방문 일정은 추후 다시 잡힐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헝가리 당국자는 독일 외무부와 헝가리 주재 독일 대사관에 '회담 연기' 사유를 설명했다면서도 이를 공개적으로 밝히는 것은 거부했다고 폴리티코는 전했습니다.
(사진=EU 제공,온라인 강남 홀덤연합뉴스)
온라인 강남 홀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온라인 강남 홀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무형의 가상자산 서비스를 수출할 뿐 수익 구조는 동일하다는 설명이다.
온라인 강남 홀덤,ⓒ연합뉴스지난달 은행권 예금 금리가 5개월 연속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