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10화 다시보기

대구남자 - 크로아티아 로또 735

NO.1: 대구남자 믿거

NO.2: 대구남자 디시

NO.3: 대구남자 특징

NO.4: 대구남자 미용실 디시

NO.5: 대구남자 외모

NO.6: 대구남자 더쿠

NO.7: 대구남자 알바

NO.8: 대구남자 서울여자

NO.9: 대구남자왁싱

NO.10: 대구남자왁싱 마무리

푸치니 오페라,여주인공 일본 전통 복식 기모노 입어
KBS 사과 “올림픽 중계로 뒤로 밀려…제작진의 불찰”

KBS 1TV가 15일 오전 0시 방영한 'KBS 중계석'의 한 장면.올해 6월 29일 예술의전당 무대에 오른 오페라 '나비부인'의 녹화본이다.[사진 KBS 방송 화면 캡처.]
KBS 1TV가 15일 오전 0시 방영한 'KBS 중계석'의 한 장면.올해 6월 29일 예술의전당 무대에 오른 오페라 '나비부인'의 녹화본이다.[사진 KBS 방송 화면 캡처.]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KBS가 광복절인 15일 일본 국가와 일본 전통 복식이 나오는 오페라‘나비부인’을 방송해 부적절하다는 비판이 쏟아졌다. 

KBS는 15일 입장문을 내 “공연 예술 녹화 중계 프로그램인‘KBS 중계석’과 관련해 시청자들께 우려와 실망을 끼친 점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0시 KBS 1TV에 방영된 KBS 중계석은 올해 6월 29일 예술의전당에서 공연된 오페라 나비부인 녹화본을 내보냈다.

이탈리아 작곡가 자코모 푸치니가 작곡한 나비부인은 미국인 장교와 일본인 여성의 사랑을 다룬다.두 주인공의 결혼식 장면에서는 일본 국가인 기미가요가 연주되고,여주인공은 일본 전통 복식 기모노를 입는다.

광복절에 기모노와 기미가요가 공영방송에 등장하자 비판의 목소리가 나왔다.한 시청자는 KBS 시청자 청원 게시판에 이를 비판하는 글을 올렸고,오후 1시까지 1만 명 넘는 이들의 동의를 얻었다.

청원 게시판에는 “광복절에 기미가요,대구남자기모노라니 부끄럽고 치욕스럽다”,대구남자“독립을 위해 투쟁한 수많은 애국지사에게 죄송하다”,대구남자“공영방송이 제 정신이냐,JBS로 바꿔라” 등의 항의 글이 쏟아졌다. 

KBS는 “당초 7월 말 방송 예정이었다가 올림픽 중계 때문에 뒤로 밀려 광복절 새벽에 방송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바뀐 일정을 고려하여 방송 내용에 문제는 없는지,시의성은 적절한지 정확히 확인,대구남자검토하지 못한 제작진의 불찰로 뜻 깊은 광복절에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방송 경위를 진상 조사해 합당한 책임을 묻는 등 제작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했다.

이런 가운데 이날 KBS가 날씨 예보를 전달하면서 화면 한쪽에 작게 보여준 태극기는 좌우가 반전됐다.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에 대한 비판 글도 게재됐다.

대구남자 디시

:특히 중형병원의 응급의학과, 내과, 외과 등 필수 의료 분야의 의사들이 부담이 커지고 있다.

대구남자,뉴스1 관련뉴스▶ 벤, 이욱 이사장과 결혼 3년 만에 파경…딸 양육권 갖기로▶ 강원래 "불법유턴 차 충돌, 하반신 마비…장애 수용까지 5년"▶ 16세에 노숙자와 동거 후 임신한 동생…언니는 15세에 유산▶ 김지유 "그곳 X 많다…브라질리언 왁싱 때 '철사' 같다더라"▶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외출 포착…미모 여전▶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