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웃긴
NO.2: 월드컵 웃긴 짤
NO.3: 웃긴포켓몬 월드컵
NO.4: 웃긴 귀신 월드컵
NO.5: 웃긴 상황 월드컵
NO.6: 웃긴동물 월드컵
하반기 경제정책방향 발표 전 역대 부총리·장관 간담회
[세종=뉴시스]임하은 기자 = 하반기 경제정책방향 발표에 앞서 전현직 경제수장이 한 자리에 모였다.
기획재정부는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이 지난 1일 서울 명동 뱅커스 클럽에서 '역대 경제 부총리·장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하반기 경제정책 운용방향,월드컵 웃긴역동경제 로드맵 등 주요 정책 발표를 앞두고 경제 원로들의 정책 조언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전윤철·유일호 전 경제부총리와 김병일·장병완 전 기획예산처 장관,강만수·윤증현 전 기재부 장관이 자리했고,김병환 기재부 1차관,월드컵 웃긴김윤상 기재부 2차관 등 기재부 주요 간부들도 참석했다.
최상목 부총리는 "최근 우리 경제는 거시지표가 개선되는 가운데 민생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고 구조적인 문제의 누적으로 인해 역동성 저하에 직면하고 있다"며 "세제 개편,재정 건전화 등 해결해야 할 과제도 산적해 있는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전직 경제수장들은 경제의 역동성 제고와 체질 개선을 위해 물가안정과 내수진작,과감한 규제개혁 및 구조개혁 등에 대해 여러 의견을 제시하면서 기재부가 적극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 부총리는 "이번 간담회에서 제시된 여러 정책 조언들을 거울삼아 우리 경제의 역동성 제고와 민생경제 안정 등을 위해 기재부가 중심이 돼 더욱 노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웃긴 귀신 월드컵
:한미일 안보협력과 국제사회 연대를 더 강화하겠다고 한 윤 대통령은 국내적으로는 정신 무장을 강조했다.
월드컵 웃긴,아나운서 출신 작가 손미나는 지난 29일 SNS에 올린 글에서 "노현정 전 아나운서와 현이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