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2 다시보기

남자림|【for me 뜻】

NO.1: 남자립밤

NO.2: 남자림 디시

NO.3: 연애혁명 남자림

지하차도 15cm 침수 시 즉시 차단 등 통제 기준 정비·전파

지하차도 차단시설.(경기도 제공)
지하차도 차단시설.(경기도 제공)

(경기=뉴스1) 최대호 기자 = 경기도가 본격적인 우기를 앞두고 침수가 예상되는 지하차도에 자동 진입차단시스템을 설치하는 등 피해예방 대책을 추진한다.

19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가 작년 9월부터 올해 초까지 지하차도를 전수조사 결과 도내 303개 지하차도 가운데 221개에 자동 진입차단장치 설치 등 침수 상황을 고려한 추가 대책이 필요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따라 도는 도로 바닥면으로부터 15cm 이상 침수가 됐거나 침수가 예상되는 경우 차량 진입을 즉시 통제하도록 하는 등 행동매뉴얼을 정비해 지난 4월 15일 시군에 전파했다.

또 도는 최신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지하차도 침수 시 자동으로 진입이 차단되는 진입차단시스템을 2025년까지 221개 침수 피해가 우려되는 지하차도 전체에 설치할 계획이다.

자동차단시스템은 집중 호우 등으로 지하차도가 침수되는 경우,CCTV,남자림수위계 등 각종 센서를 통해 침수 여부가 자동 감지되고,남자림즉시 도,시군 재난안전상황실과 도로관리청 담당자에게 침수 정보가 통보돼 원격 또는 자동으로 진입차단시설 가동을 통해 인명 사고를 예방하는 시스템이다.

도는 올해 1차로 도비 175억 원을 투입해 지하차도 77곳에 자동 진입차단시스템을 설치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도는 지하차도마다 공무원,남자림경찰,자율방재단 등으로 구성된 담당을 지정해 기상 특보 시 현장 배치와 순찰을 강화해 통제 기준에 달하는 침수가 발생했을 때 즉시 차량 진입을 통제하도록 대책을 수립했다.

추대운 경기도 자연재난과장은 "여름철 풍수해로부터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강화된 지하차도 침수 피해 예방 대책을 마련했다"면서 "지하차도 침수 시 즉각적인 대응 체계를 통하여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자림 디시

:평가원은 이날 오전 배포한 '6월 모의평가 출제 방향'을 통해 "교육부의 사교육 경감 대책에 따라 '킬러문항'을 배제하면서도, 공교육 과정에서 다루는 내용만으로도 변별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정 난이도의 문항을 고르게 출제했다"고 밝혔다.

남자림,포스코 그룹의 임원 임기는 1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