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포츠도박

월드컵 놀이동산 - ID=2024-12-13%2Fnyhtuz.html

월드컵 놀이동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날 익산천 수풀에서 신발 발견…A씨의 것으로 추정

실종자 수색하는 소방대원 [전북자치도소방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실종자 수색하는 소방대원
[전북자치도소방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익산=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기록적인 폭우 속 전북 익산으로 모꼬지(MT)를 왔다가 사라진 의대생을 찾기 위한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2일 전북경찰청 등에 따르면 경찰과 소방 당국은 이날 인원 125명과 드론,월드컵 놀이동산수색견 등을 투입해 실종자를 찾고 있다.

특히 익산천과 만경강의 합류 지점 위주로 집중적으로 수색할 계획이다.

도내 한 의과대학에 다니는 A(22)씨는 지난 10일 오전 4시께 익산시 금마면의 한 펜션에 머무르던 중 밖으로 나가 연락이 끊겼다.

당시 호우 특보가 발효된 이 일대에는 시간당 60∼80㎜의 굵은 빗줄기가 쏟아지고 있었다.

A씨와 함께 동아리 MT를 온 대학생 20여명은 술을 마시다가 잠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잠에서 깬 지인들은 A씨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오전 11시께 "새벽에 친구가 숙소 밖으로 나갔는데 연락이 안 된다"고 112에 신고했다.

수색에 나선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전날 펜션 인근 익산천의 수풀에서 A씨의 것으로 추정되는 신발을 발견했다.

경찰 관계자는 "펜션이 시내 외곽에 있어서 폐쇄회로(CC)TV도 많지 않은 상황"이라며 "형사와 기동대를 동원해서 실종자를 수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월드컵 놀이동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놀이동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또 사망한 훈련병은 쓰러지기 전에 완전군장을 한 상태로 팔굽혀펴기를 지시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월드컵 놀이동산,조성명 강남구청장 80여 개 부스에서 만나는 다채로운 로봇 ‘로봇 씨름’을 즐기는 방문객들 ‘제2회 강남 로봇플러스 페스티벌’이 3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6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