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골든글러브 2024
NO.2: kbo 골든글러브
NO.3: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날짜
NO.4: kbo 골든글러브 예상
NO.5: kbo 골든글러브 투표
NO.6: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2024
NO.7: kbo 골든글러브 수상자
NO.8: kbo 골든글러브 시상
NO.9: kbo 골든글러브 중계
영업신고 정보 및 영업신고증 등 미제출 숙소 올해 말부터 플랫폼 신규 입점 불가앞으로 국내 에어비앤비에서 미신고 숙소가 완전히 사라지게 될 전망이다.
에어비앤비는 영업신고 정보와 영업신고 제출을 의무화하는 방식으로 플랫폼 내 미신고 숙소를 단계적으로 삭제해 나갈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먼저 올해 말부터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숙소의 경우 영업신고 정보 및 영업신고증을 제출하지 못할 경우 플랫폼을 이용할 수 없게 된다.이미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등록해 숙소를 운영 중인 경우에 대해서는 내년 말까지 영업신고 정보 및 영업신고증을 제출 받을 예정이며,kbo 골든글러브이때까지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플랫폼에서 삭제된다.
이 같은 조치는 현행 국내법령에 따른 플랫폼의 의무사항은 아니지만,kbo 골든글러브에어비앤비의 자발적인 노력에 따른 것이다.두 단계에 걸친 정책 적용은 내부 시스템 개편에 필요한 시간 및 정책 변화에 따른 유예 기간 등을 고려한 것이다.
이에 따라 숙박 영업신고가 불가능한 오피스텔이나 적법한 신고 절차를 거치지 않은 채 영업 중이던 이른바‘지자체 미신고 숙소’는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완전히 퇴출될 예정이다.또한,이 같은 정책이 적용되는 시점(신규 숙소는 2024년 말,기존 숙소는 2025년 말)부터 에어비앤비 이용자들은 플랫폼 내 모든 숙소 홈페이지에서 영업신고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에어비앤비는 지금까지‘후기 작성 시스템’과 손해보상 및 책임보험 등의 서비스를 담고 있는‘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지원 시스템은 물론,청결관리와 같은 숙소 서비스에 대한 호스트의 기본 규칙을 만들고 호스트가 이 규칙을 지키도록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위생과 안전은 물론 숙박업 서비스의 품질을 유지해 왔다.여기에 추가로 더해지는 한국에서의 이번 조치는 게스트들이 에어비앤비 숙소를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매니저는 “신뢰는 에어비앤비가 계속해서 강조하고 있는 핵심 가치 중 하나”라며 “이번 조치는 현재 국내법령에 따른 플랫폼의 의무사항은 아니지만,한국 사회에서의 신뢰를 더욱 강화한다는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