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승무패 예측
옌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은 10일(현지시간) 나토와 한국 간의 정보 공유 강화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이날 워싱턴 DC에서 열리고 있는 나토 정상회의 계기로 개최한 약식 기자회견에서 한국과 나토의 협력 전망에 대한 질문에 “우리가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정보 교류 시스템과 방법을 갖출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고 있다”고 답했다.그러면서 “왜냐하면 그것은 한국과 나토 동맹국 모두를 위한 안보 강화를 도울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또 “당신(한국)들은 첨단 방위 산업을 갖추고 있다”며 “방위산업 협력 확대를 포함해 (한국과) 어떻게 더 긴밀히 협력할 수 있을지를 탐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또 러시아에 탄약 및 미사일을 지원한 북한이 러시아에서 받게 될 대가를 “깊이 우려”한다면서 “우크라이나 전쟁은 우리(한국과 나토 회원국)의 안보가 얼마나 연결되어 있는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축구 승무패 예측
:공정위는 크래프톤과 컴투스 본사에 조사관을 보내 확률형 아이템 관련 자료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축구 승무패 예측,[의대 증원]교수들 “주52시간으로 근무 축소”내달 1일부터 외래 진료도 최소화의대 최소 33곳 사직서 제출할 듯 박민수 중앙사고수습본부 부본부장이 2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수본 회의 결과 브리핑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