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나스르 통계
최안나 대변인,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나스르 통계18일 MBC '김종배의 시선집중' 인터뷰
"정부 보면 나라 걱정 안할 수 없어"
최안나 의협 대변인은 18일 MBC 라디오 프로그램 '김종배의 시선집중' 인터뷰에서 "의료 붕괴 사태를 막겠다고 나온 의사들에게 협박을 하면 의사들이 말을 들을 거라고 생각하는가"라며 "경찰은 정말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조치호 서울경찰청장은 전날 기자간담회에서 "제약회사(고려제약) 상대 압수수색을 통해 확보한 자료 분석을 어느 정도 마쳤는데 현금을 직접 받은 의사,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나스르 통계물품으로 가전제품 등을 받은 사례,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나스르 통계골프와 관련된 리베이트 정황 등을 확인했다"며 "한 제약회사의 문제라고만 볼 수 없어 세무당국과 협의해서 수사를 확대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발언을 두고 최 대변인은 "저희가 지난 3월 집회를 하니까 정부는 그때 30억원의 포상금을 걸고 리베이트 신고를 받았다"며 "그때부터 이것(리베이트 수사)을 의사 협박 수단으로 쓸 것이라는 말이 많았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의사도 범죄를 저질렀으면 거기에 합당한 처분을 하면 된다"며 "지금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협박만으로 밀어붙이고 있는 정부를 보고 있으면 정말 나라 걱정을 안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경찰의 리베이트 수사 확대는 의협 주도의 집단휴진을 겨냥한 행보라는 게 최 대변인 주장이다.집단휴진을 주도한 의협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여의도에서 총궐기대회를 열고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정책 등을 비판할 예정이다.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나스르 통계
:카카오뱅크에서는 4개 서민금융상품을 총 443억원 규모로 공급했다.
알이티하드 클럽 대 알나스르 통계,이어 발사 48분 뒤쯤 예정된 궤도에 도달했고, 6분가량 뒤인 오전 1시 59분에 첫 교신을 이뤘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