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남편
NO.2: 도박 중독 남편
NO.3: 도박 하는 남편
NO.4: 남편 도박 이혼
NO.5: 남편 도박 빚
전이암직접치료보장특약 등 5종 특약 신규 개발 [파이낸셜뉴스]
삼성생명은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무배당,도박 남편저해약환급금형)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은 다양한 특약을 선택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고객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는 종합건강보험이다.특히,'플러스보장플랜' 제도를 신설해 나이가 들어 보장이 더 필요한 시기에 보장을 추가로 제공한다.플러스보장플랜은 가입시점에 2가지 플랜(플러스사망보장플랜/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 중 하나를 선택해,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이후 선택한 플랜의 보장이 개시되는 구조다.
'플러스사망보장플랜'은 플랜보험가입금액만큼 사망보장을,'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은 진단·입원·간병·수술·치료 등 21종의 건강 관련 보장을 추가적으로 보장한다.단,도박 남편플랜 선택 후에는 중도 변경이 어려워 가입시점에 꼼꼼히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은 전이암직접치료보장특약,도박 남편전이암항암약물치료특약 등 신규 개발한 특약을 탑재했다.점점 길어지고 있는 암발생후 생존기간에 추가발생이 염려되는 전이암에 대한 보장을 더한 것이다.기존 원발암 보장은 물론,새로운 특약을 통해 전이암과 고액치료비암의 직접치료에 대한 보장을 다양하게 제공한다.해당 특약은 보장을 한 번 받고 소멸하는 암치료비 보장이 아니라,도박 남편최대 10년간 연1회 한도로 최대 10번을 받을 수 있는 다회보장특약으로,도박 남편환자들이 부담을 느끼는 암치료비에 대한 걱정을 줄여준 것이 특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무배당,저해약환급금형)은 암·뇌혈관질환·심혈관질환 등 3대 진단은 물론 암보장까지 든든하도록 보장을 플러스한 상품"이라며 "노후에 더 필요한 시니어 보장을 미리 현명하게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도박 남편
:DGB금융그룹 황병우 회장은 "국내 최초 지방은행에서 32년 만의 새로운 시중은행이 탄생하며 시중금융그룹으로서 날개를 펼치기 위한 전 계열사의 일체화된 브랜딩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향후 그룹 차원의 브랜드 전략을 효율적으로 운용하고 수도권의 iM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박 남편,이 식당가는 '트립투재팬(일본여행·Trip to Japan)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돼 다양한 일본풍 점포들이 입점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