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티켓 양도 사이트
NO.2: 티켓 양도 본인확인
NO.3: 티켓 양도 불법
NO.4: 티켓 양도 사기 안당하는법
NO.5: 티켓 양도 인증
NO.6: 티켓 양도 신고
NO.7: 티켓 양도 영어로
NO.8: 티켓 양도 디시
NO.9: 티켓 양도 뜻
NO.10: 티켓 양도 사기 신고
페르소나에이아이(페르소나AI)가 지난 12일 SK텔레콤 주최‘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K-AI Alliance Unite)’에 참여해 AICC 협력을 논의했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진행된 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는 SK텔레콤 주도로 출범한‘K-AI 얼라이언스’파트너사가 한자리에 모인 행사다.유영상 대표를 포함한 SKT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티켓 양도15개 파트너사 대표들이 함께 K-AI 생태계 강화 방안을 모색했다.
지난해 K-AI 얼라이언스에 합류한 페르소나AI는 자체 개발한 AI 엔진을 기반으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최근 증강현실(AR)과 메타버스를 활용한 AICC를 선보인 데 이어,티켓 양도서버용 AI 엔진까지 출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정보영 페르소나AI 대표는 글로벌 AICC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국내에서는 AICC의 적용 범위를 콜센터로 한정하지만,티켓 양도선진국에서는 기업과 고객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모든 채널을 일컫는다.
페르소나AI는 K-AI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협력 방안을 도출해 AICC의 저변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완성도 높은 AICC를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보영 페르소나AI 대표는 “SKT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AI 산업 경쟁력 확보 방안을 고민하는 유의미한 자리였다”며 “AICC를 통해 AI 생태계를 공고히 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켓 양도 사기 신고
:같은해 3월 횡령 및 법정 모독 혐의로 9년형을 추가 선고받았다.
티켓 양도,구멍의 크기는 몇 ㎜ 수준으로 미세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크기는 커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