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ofi 크레타
NO.2: ofi 크레타 대 파나티나이코스 라인업
NO.3: ofi 크레타 경기
NO.4: ofi 크레타 순위
NO.5: ofi 크레타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NO.6: ofi 크레타 대 판세라이코스 fc 통계
NO.7: ofi 크레타 대 파나 티나이 코스 통계
NO.8: ofi 크레타 대 판세 라이코스 fc 순위
NO.9: ofi 크레타 대 볼로스 fc 통계
NO.10: ofi 크레타 대 파나티나이코스 순위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식당에서 담배 피우는 무개념 중국 여자 영상"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조금 전 논현동 식당이다.중국인 남녀 넷이서 무지 떠들어 쳐다봤더니 여자애 하나가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눈이 마주쳐서 피우지 말라고 했는데 무시하고 피우더라"라며 "식당에서 일하는 중국인 종업원이 (실내에서) 피우면 안 된다고 말했는데도 피웠다"고 전했다.
글쓴이는 "일요일이라 아이들이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며 "일부러 동영상도 티 나게 찍었는데도 담배를 계속 피웠다"고 덧붙였다.
국민건강증진법 9조 4항 제16호에 따르면 연면적 1000㎡ 이상의 사무용 건축물,ofi 크레타공장 및 복합용도의 건축물은 시설 전체가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다.금연 구역에서 실내 흡연을 할 경우 1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중국에서도 2014년부터 실내 공공장소 흡연을 전면 금지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한국에 왔으면 한국법을 따라야 하는 것 아니냐",ofi 크레타"중국이 중국 했다",ofi 크레타"식당 주인이 바로 신고했어야 했다","시민의식 진짜 참담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판했다.
한편 최근 중국인 관광객들의 선 넘은 행동이 온라인을 통해 알려지며 이들을 혐오하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제주도의 한 대로변서 대변을 보는 중국인 어린이,ofi 크레타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성산일출봉서 담배를 피우고 꽁초를 투척한 관광객,ofi 크레타편의점에서 라면 등을 섭취하고 쓰레기를 산더미처럼 쌓아두고 간 중국인들의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ofi 크레타 대 볼로스 fc 통계
:회사에 반차 휴가를 내고 설명회에 참석했다고 밝힌 한 주주는 “자금 조달 성공 여부를 어떻게 전망하느냐”고 질문하자, 오연삼 샤페론 전무는 “자금 조달이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인정하면서도 “유상증자가 안 됐을 경우에 대비해 전략적 투자 유치와 기술이전 등을 통한 유동성 확보 방안들을 모색하고 있다”고 답했다.
ofi 크레타,이 사업은 내년 하반기 착공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