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
NO.2: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방송
포천·여주·안성 등 6개 시군 17개 읍면
[수원=뉴시스] 박상욱 기자 = 경기도가 의료시설이 부족한 농촌 지역을 찾아가 고령층·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농촌 왕진버스'를 본격 운영한다.
9일 도에 따르면 '농촌 왕진버스'는 포천 우리병원,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상지대 부속 한방병원 등 지역 의료기관과 협력을 맺고 의료서비스(왕진버스)를 농촌 지역 내 고령자·취약계층에 제공하는 사업으로 올 연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도는 지난 2일 포천시 일동면을 시작으로 10일 영북면,18일 여주시 점동면,23일 흥천면,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30일 안성시 고삼면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농촌 왕진버스'를 통해 의료진 10~20명이 농촌지역을 방문해 양방 진료,침·뜸 시술,물리치료,구강관리검사,시력측정 및 돋보기,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건강관리 교육 등을 제공한다.또 교통이 불편한 농촌지역 주민들을 병원까지 데려다주는 이동 수단 역할도 할 계획이다.
앞서 도는 지난 2월 지역 농협을 대상으로 '농촌 왕진버스' 신청을 받았다.포천 영북면·여주 점동면 등 총 6개 시군 17개 읍면이 선정됐으며,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추후 협력병원과 협의 등을 거쳐 양평군,이천시,평택시 일정이 확정될 예정이다.
공정식 경기도 농수산생명과학국장은 "농촌 왕진버스 운영이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농촌 지역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
:로이터에 따르면 스팩인 디지털 월드 애퀴지션(DWAC)은 이날 '트럼프 미디어 & 테크놀로지 그룹'(TMTG)과의 합병을 위한 신고서가 SEC로부터 유효하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이를 통해 국제민간항공기구(ICAO)가 권고하는 출입국 목표 소요시간 기준(출국 60분, 입국 45분)을 뛰어넘어 출국과 입국 각 40분까지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